장르별 게임 스토리/모바일게임

신작 모바일게임 최초의 호러게임 다크에덴m

게임텔러 2018. 10. 29. 11:33

안녕하세요.

오늘 이 시간은 엄천난 기대로 나오기만 기다리고 있는

신작모바일게임인 다크에덴m 을 소개해볼려고합니다.

다크에덴m은 슬레이어인 인간과 베파이어종족으로 사전예약을 하고있는데요.

둘중의 슬레이어와 뱀파이어 하나만 선택해서 예약을 해야되며

또한 CBT도 사전예약으로서 참여할수 있다고해요!!

뱀파이어와 슬레이어의 PK를 펼치며 플레이를 하실수 있고

이렇게 각 캐릭터의 설명도 볼수 있었습니다.

저는 슬레이어로 플레이할 생각인데 실제게임에서도 그러하듯이 모바일에서도 최대한

구현해서 만든 게임이기 때문에 인간종족은 밤에는 시야가 제한된다는 패널티가 있다.

또한 그시절에 같이 플레이했던 나의길드 길드원을 찾을수도 있으니 한번 글을

남겨보시는것도 좋은것 같습니다 ㅎㅎ

게임배경들 또한 많았는데요. 다크에덴M 만의 어두운 분위기와 현대적인 배경이 잘

어울러져 있고 으스스한 분위기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또한 게임이 2D 그래픽으로 나온다고하여 더욱 기대를 주고 궁금증을

더 갖게 되네요.

또한 사전예약 완료시 푸짐한 보상도 받을수 있다고 해요.

현재 지금 50만이 넘는상태며 사전예약페이지도 다운시킬 정도라고 하네요ㅎㅎ

80만, 100만을 찍으면 또 그만큼의 보상도 더해지게 됩니다.

또한 다크에덴 OST 추억을 공유해주시면 추첨을통해

다크에덴M장패드와 다크에덴M보조배터리를 드린다고 합니다ㅎㅎ

 

또한 매냐에서도 다크에덴M 사전예약시 11000원의 상당의 할인혜택을 받을수도 있다고하니 아래링트 가셔서 받으시면 될거 같네요 ㅎㅎ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