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지금 틴캐시 충전하고 상품권 할인 받고 틴캐시 이용하자 !

게임텔러 2018. 10. 31. 09:45

안녕하세요.

틴캐시에 대해서 말해볼려고 합니다.

먼저 틴캐시가 게임아이템, 유료컨텐츠를 구매할때나

계정에서 결제시에 사용되는건 다들 알고 계실겁니다.

하지만 틴캐시는 매냐에서 먼저 마일리지를 적립후 그 마일리지로 통하여서

틴캐시를 구매할 수 있는데요.

 

 

매니아의 메인화면에서 상품권몰로 들어가신 후 틴캐시 구매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ㅎㅎ

또한 구매한 틴캐시는 마일리지로 다시 환불이 안되니 신중하시길 바랍니다.

 

틴캐시의 사용처는 대표적으로 많은 게임들이 되겠는데요.

RF온라인, 군주온라인, 겟앰프드, 버디버디, 싸이월드, 네이트, 다모임, 게임빌, 캔디바, 다크
에덴, 로즈온라인, 란온라인, 디오온라인, 호버보드, 프리프, 라키아, 바이탈싸인 등

많은 곳 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인기 있는 게임들이 게임목록에서 제일 위에 보인다는걸 알수 있습니다.

 

또한 신규게임들도 이렇게 모아져 있구요 ㅎㅎ

 

그 외에도 틴캐시를 이용할수있는 사용처가 많이 있습니다 ㅎㅎ

 

또한 매냐 메인메뉴의 상품권몰 페이지에서 틴캐시 구매내역보기를 통하여서

나의 구매내역 또한 자세하게 나와있으며

여러개의 틴캐시의 잔액이 있다면 틴캐시 홈페이지 회원가입후 합쳐서 사용하실수도

있다고 합니다 ㅎㅎ

 

또한 환불 같은경우에는 상품권이용 표준약관상

1만원권 이하는 80%이상, 1만원권 이상은 60%이상을 사용하셔야지만이

잔액을 다시 돌려받으실수가 있어요 ㅎㅎ

여기서 은행수수료나 상품권유통수수료,제작비용 약1,000원정도는 부담을 해야된다는 점

알아 두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가끔 틴캐시가 매진되었을때가 있다고하는데 이 같은 경우에는

해당 금액의 틴캐시가 모두 소진되었음을 알리는것이므로 당황하지마시고

매니아의 고객센터로 문의를 하시면 해결해주신다고 하네요 ㅎㅎ

아니면 다른 금액권의 틴캐시를 사셔도 되구요 ㅎㅎ

 

틴캐시관련하여 고객센터는 02-566-3009 번으로

평일 10시부터 19시, 토요일 10시부터 14시 까지 입니다.

 

또한 지금 틴캐시에서는 그냥 5%를 할인하는 이벤트를 하고있다고 하니

아래링크들어가셔서 할인받고 게임 즐겁게 하시면 좋겠습니다 ㅎㅎ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