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FPS인기게임 하운즈 신규 업데이트 소식 안내

게임텔러 2018. 11. 12. 11:53

 

안녕하세요 !

오늘 이 시간에는 FPS인기게임 하운즈 이벤트 소식에 대해서

말해드릴려고 합니다!

이번 하운즈에서는 신규 업데이트를 하였다고 하는데요

바로 알아보시죠!

하운즈의 ST 멀티 파츠가 출시 되었다고해요!

이제부터는 하나의 파츠로 2가지의 효과를 누려볼수 있다고 하는데요

ST 총기개조는 위 사진의 사람에게 찾아가시면 된다고 합니다ㅎㅎ

이렇게 2가지 종류의 멀티파츠가 추가되었는데요

캐키샵에서 슈퍼 멀티파츠 랜덤상자를 통하여서 얻을수 있다고해요

또한 멀티파츠는 기존 미확인 파츠 상자에서도 획득이 가능하다고합니다

또 배터리 가공에 필요한 H토큰의 수량이 조절되었다고하니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ㅎㅎ

빼빼로데이를 맞이해서 커플느낌으로 기분내기 !!

사진의 캐릭터들이 무표정이라 좀 웃기네요 ㅋㅋㅋ

이번에 나온 신상 아바타는 왼쪽의 토끼아바타 라고 합니다!

또한 신상아바타도 나왔는데요

이번 신상아바타는 기존아바타보다 사격피해와 최대생명력, 쿨타임 감소 능력치가 더욱

상향된다고 합니다

강력하고 이쁜 아바타를 한번 만나보세요!!

또 내주변을 날아다니는 헬리드론이 생겼는데요

운용능력과 사격피해 효과를 가지고 있어서

게임하는데에 있어서 더 원활하고 쉽게 진행을 할수 있을것 같네요 ㅎㅎ

 

또 일일퀘스트의 경험치와 골드와 획득아이템의 수량이 상향되었다고하니!

게임 참여하셔서 이벤트 보상도 받고 더 즐거운 게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요즘 날씨가 너무 추운데요 ㅠㅠ

여러분들도 감기 걸리지않게 조심하시고 옷따뜻하게 입고 다니세요 !

또한 미세먼지도 장난이 아니니 마스크 꼭 끼시구 !

이번가을도 행복하게 보내셨으면 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