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개그&짤방

웃긴짤,짤방,유머 모음

게임텔러 2014. 4. 24. 14:05

 

 

 

아이구 아파라;;

 

 

 

 

 

 

이건뭐..아이팟도 아니고 편의점도 아닌곳?;;

 

 

 

 

 

 

 

앜ㅋ이거 예전에 봤는데 너무 귀엽네요 강아짘ㅋㅋ

키우고 싶다

 

 

 

 

 

 

 

 

 

이들이 한곳에 모여있음

지구가 멸망하겠네여ㅋ..

 

 

 

 

 

 

앜ㅋㅋ틀린말도 아닌데 왜케귀엽짘ㅋ

 

 

 

 

 

오구오구 귀여웤ㅋㅋㅋㅋㅋ

 

 

 

 

 

 

귀여워 죽겟네여ㅋㅋㅋ비둘기에 이어

진돗개까지 보신분잇으세여?

전 좋아요도 눌렀다는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