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인기게임 블레이드앤소울 나에게 꿈같은 행운이?! 적몽의 보물창고!

게임텔러 2018. 11. 7. 11:32

 

안녕하세요 !

오늘은 블레이드앤소울,

블소 이벤트에대해서 말해드리고자 왔습니다 ㅎㅎ

오늘11월7일에 따끈따끈하게 업데이트된 이벤트 인데요

적몽의 보물창고 !

이벤트의 기간은 2018년 11월 7일 부터 2018년 11월 28일 수요일 까지 입니다

홍문 두루마리와 태천왕릉 초기화 석판, 봉인된 부화장의 보물함,

붉은 괴수의 송곳니, 팔각 석류석, 태천 날개, 호천 조각, 청이린 뿐만아니라

더 다양하고 많은 아이템들과 성장지원 아이템들까지

만나보실수 있다고해요 ㅎㅎ

먼저는 게임화면의 우측하단의 보물창고 버튼을 누르시면되는데요

보물창고는 45레벨 이상부터만 이용이가능하다고 해요 ㅠㅠ

매일 오전 6시에는 캐릭터당 1일1회씩 무료로 열수있는 무료열기가 가능하구

신석을 이용시 보물열기가 추가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5회 보물열기로 더빠르게도 이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ㅎㅎ

보물함을 열게되면 다양한 아이템들이 나오게 되는데요

보물함의 열린 슬롯의 수만큼 랜덤으로 나오게 됩니다

이렇게 나온 아이템들을 금이나 고급진화석, 월석과 영석등으로 구매가 가능하고

아이템은 1개만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

또한 처음 보물함 슬롯은 2개의 슬롯만 제공되며

신석을 사용해서 슬롯의 수를 최대8까지 늘릴수 있는데요

확장한 보물창고의 슬롯은 별도 공지가 있기 전까진 계속 유지가 된다고 합니다 ㅎㅎ

또한 보물창고의 리스트를 통하여 아이템정보를 확인할수 있고

현재 보물창고의 판매물품전체항목을 확인할수 있다고 합니다 ~!

또한 게임 내 각 캐릭터별로 보물창고 이용횟수에 따라 추가 보상을 준다고해요 !

더 좋은 아이템들을 만나보고 구매할수 있고

오전6시마다 무료로 한번씩 기회가 제공되니 너무 좋은것 같습니다 ㅎㅎ

여러분들도 참여해서 원하는아이템 얻기를 바라고

재밌고 즐거운 게임 하셨으면 합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