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모바일게임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다크레전드 전설의 주인공으로 변신해보자 !

게임텔러 2018. 11. 9. 17:02

안녕하세요!

오늘 이 시간에는 모바일게임 사전예약중인

MMORPG 다크레전드 !!

소식을 이야기 해드릴려고 합니다!

 

"달빛이 내리면 변신이 시작된다"

"듣도 보도 못한 MMORPG, 전설의 주인공으로 변신해 보세요."

 

지금 많은 분들에게 기대와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구글스토어와 앱스토어 그리고 원스토어 까지 어떤 휴대폰기종이든

누구나 다 게임을 즐기실수 있습니다!

지금 다크레전드는 사전예약 이벤트로 뭉쳐뭉쳐 이벤트를 진행중인데요

이벤트 기간인 2018년 10월 31일 부터 오픈 전 까지

사전예약 사람 수가 많아질수록 사전예약 보상이 더 강력해진다고 해요!

1만명부터 해서 10만명까지 되는 수가 차야 되는데요

벌써 15만명이 넘는 사전예약 수가 이미 달성했기 때문에 지금 사전예약을 하시면

모든 사전예약을 누릴수 있다는거죠!

또한 무과금이라 한다면 유료서비스를 결제하지 않고 이용하는것인데요

요즘 모바일게임들은 유료서비스를 이용하는분들이 많아 유저간의 차이가

심합니다 ㅠㅠ

그래서 무과금 분들은 필수적으로 사전예약을 해야되죠 ㅠㅠ

또한 사전예약보상은 보상이 제일크기때문에 무시할수가 없습니다

사전예약 참여하셔서 즐거운 게임 되셨으면 좋겠어요 ! ㅎㅎ

다크레전드의 캐릭터들인데요

먼저 아처 그린엘프족의 대 전사장으로서 궁술에 뛰어나다고 합니다

궁수 인만큼 바람의정령의 힘을 이용한다고 하네요 ㅎㅎ

두번째 캐릭터는 메이지 !

몽환 마법의 1인자로서 불과 얼음으로 전장을 뒤엎는 마법사인데요

그의 마법력이 하늘을 찌른다네요ㅎㅎ 과연 얼마나 강할지 기대가 됩니다 !

그리고 어쌔신인데요

어쌔신들의 연합1위 최고의 실력자이며

어쌔신들이 지나간 길에는 살아있는 생명체가 없다고하는데요

저는 어쌔신 캐릭터가 마음에 듭니다 ㅎㅎ

쥐도 새도 모르게 죽여야죠!!ㅋㅋ

그리고 워리어입니다

다른게임들의 워리어와달리 다크레전드의 워리어는

검과 악마의 손아귀로 공격하며 영혼까지 잡을수 있는 손아귀 라고 하네요!

워리어도 플레이하는데 있어서 재미있을것 같습니다 ㅎㅎ

또한 사전예약 이벤트말고 다크레전드의 공식카페 회원달성 이벤트도 열렸는데요

게임 오픈전까지 카페에 가입후 총 가입된 수 만큼 이벤트 보상이 주어진다고 합니다!

제가 확인해보았는데 카페 가입자수가 딱 1,001명이더군요!!

이건 가입 하라는 계시인것 같습니다만..

또한 카페 가입후 카페가입인사 이벤트도 진행중인데요

가입인사 이벤트는 11월 13일까지여서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ㅜㅜ

가입후 가입인사를 게시판에 올려주시면 추첨을통하여서 보상을 드린다고 하네요!!

또한 SNS 동영상 공유 이벤트도 하고 있는데요!

마찬가지로 이벤트의 기간은 게임이 오픈되기 전 까지이며

만약 동영상을 자신의 SNS에 공유 하셨다면

<SNS인증> 이라는 제목으로 SNS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이벤트가 참여된다고 해요 !

인증글을 올려주신분들께는 4일마다 추첨을 통하여서

한번씩 푸짐한 선물을 드린다고 합니다 ㅎㅎ

다크레전드 출시전에 사전예약해서 보상 다 받고!

나만의 캐릭터를 찾아 육성하여 즐거운 게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