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모바일게임

검은사막모바일에서 특별한 할로윈 선물 받자 !

게임텔러 2018. 11. 13. 10:44

 

안녕하세요!!

여러분 주말이랑 어제 잘지내시고 왔나요~~!

요즘 단풍잎이 너무 이쁘게 들어서 좋더라구요!

하지만 날씨는 가을이 아니라는...

어제 저녁 진짜 춥더라구요..

여러분들도 감기 걸리시지 않게 조심하셔야 됩니당 ㅎㅎ

 

오늘은 할로윈데이를 맞이해서 검은사막모바일에서도 특별한 할로윈 선물을 드린다고

하는데요

할로윈의 특별한 출석부가 진행중이라고 해요!

매일매일 접속해서 아이템 몽땅 받아가고 더 즐거운 게임 하셨으면 좋겠어용!

이벤트의 기간은 2018년 10월 27일 토요일 업데이트 점검후 ~

2018년 11월 16일 금요일 23:59분 까지 라고 합니다 ㅎㅎ

이벤트 기간동안에 검은사막모바일을 접속하시면

미니맵 우측의 선물상자 아이콘을 클릭!

그리고 해당사항의 이벤트를 눌러주시고 출석버튼을눌러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ㅎㅎ

이벤트 보상인데요

응축된 검은 기운이 호박으로 변신했다고해요 !

11월 2주차 업데이트 점검 전까지는 응축된 검은 기운상자가 개봉 시

할로윈 호박이 등장 한다고 하네요 ㅎㅎ

 

꼭 출석 버튼을 누르셔야지만 보상이 획득 가능하고

만약 수령을 하지 않았을경우 2일차를 출석할수 없고 다시 1일차부터 해야된다고 합니다

1일차에 접속을 하였더라도 출석버튼을 누르지않으면 출석하지 않은것으로 판단한다고

하네요!

아직 충분한 시간이 남아있으니 이벤트 참여하셔서 아이템 푸짐하게 받고

재밌는게임 되셨으면 합니다 ㅎㅎ

또한 매냐에서 검은사막모바일의 시세정보나 아이템정보 등등

정확하게 알아볼수 있다고하니 알아보시는것도 좋은것 같네요!

매냐는 아래링크 이미지를 통하여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통하여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