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대작게임 바람의나라 황산벌:선전포고, 사전예약 이벤트 !!

게임텔러 2018. 12. 12. 16:33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 이 시간에는 대작게임 바람의나라 이벤트 에 대해 이야기 할려고 합니다

제가 오늘 이야기할 내용은 황산벌:선전포고, 사전예약 이벤트 내용인데요

업데이트에 앞서 먼저 현재 사전예약 이벤트가 진행중에 있습니다

사전예약 이벤트 참여자 에게는 사전등록 선물상자추가선물 까지 드린다고 해요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먼저 대규모 업데이트사전예약 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사전등록] 호치의 선물상자 드리는데요

호치의 선물상자 구성품 중 용무기8 무제한상자 사용 시 강화된 용무기8 을 드립니다

이 용무기8은 교환, 각인, 황금돋보기, 강화, 수리가 불가능 해요

단, 확률에 따라서 용무기8.2를 무.제.한 용무기8로 변경 이 된다고 하는데요

이 용무기는 교환, 각인, 황금돋보기가 가능한 용무기라고 해요 !

또한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12월 20일 점검 이후 추가 선물 까지

드린다고 하는데요

12월 20일 점검 이후 NPC호치 에게 받을 수 있고

다양한 아이템 들과 GM눈꽃송이 7종 중 1개를 선택 하여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하여서 넥슨캐시 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고 합니다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넥슨캐시 10,000원 을 드린다고 해요! ㅎㅎ

 

이 이벤트는 넥슨 ID당 1회만 참여가 가능 하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참여한 아이디는 후에 변경이 불가능 합니다

또한 넥슨캐시는 이벤트 참여 후 쿠폰번호 확인 버튼을 누르셔야 합니다

넥슨캐시가 당첨되셨다면 이벤트에 참여한 넥슨ID로 넥슨캐시가 지급 이 된다고 해요 ㅎㅎ

 

사전예약만 해도 다양한아이템과 특별한아이템 그리고 추가아이템,

또 넥슨캐시 당첨 기회 까지!!

놓치지마세요!

♥항상 즐거운게임 되시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