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온라인인기게임 리니지2 사이하 퍼펙트 스톰 이벤트

게임텔러 2018. 12. 3. 16:45

안녕하세요 ! ㅎㅎ

오늘 이 시간에는 온라인인기게임인 리니지2 이벤트 !

사이하 퍼펙트 스톰을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먼저 이벤트의 기간은 2018년 11월 14일 수요일 정기점검 후 ~

2019년 1월 9일 수요일 정기점검 전 까지 인데요

바로 알아보시죠!

먼저 강력한 바람의 힘으로 새로워진 사이하의 망토 !

화이트와 레드 그리고 블랙까지 있고

사이하의 초월 망토 공통옵션인

HP/MP 25%, EXP/SP 30%, 물리,마법방어 25%, 크리티컬 대미지방어 15%,

물리 크리티컬 대미지 20%, 마법크리티컬 대미지 25%, PVE 대미지 10%, PVP 대미지 5%와

또 5초동안 자신의 방어력 1000, 마법저항 1000, 이동속도를 50 상승 시켜줍니다!

또한 사이하의 망토는 사이하의 망토 교환권을 통해서만 교환이 가능하며

사이하의 망토 교환권은 사이하의 보물에서 얻을수 있습니다

사이하의 초월 망토는 비타민 매니저를 통하여서 교환이 가능하고 다른색상의

망토2가디로 교환이 됩니다 ㅎㅎ

또한 사이하의 초월 망토는 사이하의 초월 망토 강화 주문서를 통하여 인챈트할수 있는데,

+6 인챈트에서는 PVP와 PVE 대미지가 증가하고 +10 인챈트는

액티브스킬과 래피드 윈드가 추가 됩니다 !

사용가능한 주문서로서는 사이하의 초월 망토 강화 주문서와

사이하의 망토 강화 주문서, 빛나는 사이하의 망토 강화 주문서, 찬란한 사이하의 망토

강화주문서가 있는데요

먼저 사이하의 초월 망토 강화 주문서는 강화 실패시 망토는 증발하지 않지만

이 외의 주문서는 강화 실패시 망토가 증발한다고하니

인챈트 수치에 따라서 고급강화주문서를 사용하여 증발하지 않게

잘 강화 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사이하의 바람이 깃든 새로운 보물상자를 만나보실수 있는데요

다양한 아이템들을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ㅎㅎ

또 새로운 사이하의 폭풍을 체험판으로 무료 구매할수 있게되는데

단, 계정 당 1회만 가능하고 사이하의 폭풍은

사이하의 은총 소모량 퍼센트와 경험치 및 SP 획득량 펀센트, 지속시간과 재사용 딜레이

효과를 본다고 합니다 ㅎㅎ

사이하의폭풍 레벨이 1부터 3까지 있는데 레벨이 높아질수록 효과를 더좋게 봅니다 ㅎㅎ

또 사이하의 보물의 대표 보상들이니 참고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또한 비타민 매니저를 통해 S그레이드 무기와 방어구를 확률적으로 제작할수 있습니다

또한 위 사진은 비타민 매니저를 통하여 확정적으로 획득할수 있는 아이템들입니다!

그리고 사이하의 소환 막대를 사용시 랜덤하게 몬스터가 등장하게 되는데요

사용시 랜덤으로 사이하의 프로첼라, 사이하 가디언, 사이하 리피아, 사이하 엔트,

사이하 실프, 사이하 도르가 등장하고 각각 몬스터마다 획득할수 있는

경험치양이 다르며 등장하는 몬스터는 공격이 1의 대미지만 입게되며

사망하면 경험치를 얻는다고 합니다 ㅎㅎ

 

동료들과 함께 처치하여 보다 빠르게 공략하고

다양한아이템들과 경험치 또 다양한 혜택까지 누리시고

더 재밌고 즐거운 게임 되셨으면 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