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엘소드 신규 캐릭터 사전예약 이벤트 소식!!

게임텔러 2018. 11. 26. 13:03

안녕하세요!! ㅎㅎ

모두 주말은 잘보내셨나요? ㅎㅎ

이제 월요일이 시작이군요 ㅠㅠ

모두들 힘내시고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당!

 

오늘은 엘소드에서 기쁜 소식이 찾아와 여러분께도 알려드리고자 하는데요

바로 신규 캐릭터 사전예약 이벤트입니다 !

사전예약 기간은 11월 22일 부터 업데이트 전 까지 인데요

바로 알아보시죠 !

검은 숲을 빠져나온 신규캐릭터 라비와 미리 친구가 되면

라비 사전예약 큐브를 받으실수 있는데요

라비 사전예약 구성품으로서

투지의 물약 30개, 기술의 반지 4종 30일, 분노의 반지 30일 1개, 마법의 목걸이 30일 1개,

경험치 메달 10% 1일 1개, 앉기 커스텀(라비전용), 현자의 주문서 20개,

완전 회복포션 100개를 드린다고 합니다 ㅎㅎ

또한 미니게임을 통하여서 봉인된 검은숲 큐브를 얻을수 있는데요

검은숲 나무 열쇠를 통하여서 열수도 있다고하니 꼭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신규캐릭터 라비에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라비가 보내는 TMI 메시지를 받아보실수 있다고 합니다 ㅎㅎ

라비는 수다쟁이라 여러분께 전할 날이 많다고 하네요 !!

또한 라비 테마곡 음원을 다운로드 받아 보실수 있다고 합니다

12월 1일 공개 예정인 밤의 미궁 (Nisha Labyrinth) Full Version을

가장먼저 다운로드 받으실수 있는 링크를 메ㅅ세지로 발송해 드린다고 해요 ㅎㅎ

다운로드 링크는 11월 30일 오후3시부터 발송해드린다고 합니다

보상 두둑히 챙겨가시고 더 즐거운 게임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