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인기게임 마비노기 영웅전 속성과외 시작 이벤트 안내

게임텔러 2018. 11. 26. 11:44

 

안녕하세요 ! ㅎㅎ

오늘은 인기게임 마비노기 영웅전 이벤트인

수능 끝 ! 무기 들고, 속성 과외 시작! 이벤트를 말씀해 드릴려고 합니다!

먼저 이벤트의 기간은 2018년 11월 15일 목요일부터 ~

2018년 12월 13일 목요일 점검 전 까지인데요

먼저는 100레벨의 캐릭터에 접속 후

이상한 여행자와 대화!

콜헨 마을 여관애서 아이디 이벤트 마영전 단기 과외 교실 스토리를 진행하면 됩니다

그리고 다시 1레벨의 캐릭터에 접속 하시면 되는데요

2레벨 이상은 이벤트에 진행을 할수가 없다고 합니다 ㅠ

그리고 이상한 여행자의 퀴즈를 풀면되는데요

퀴즈를 풀면 메인 스토리 완료 아이템을 얻게 됩니다

퀴즈를 틀리게되면 5분간 스토리를 진행할수 없다고 하니 퀴즈를 신중히 맞추셔야 되요!

그 후 퀴즈를 계속 풀어서 시즌1,2 스토를 모두 완료 하여 레벨업을 하시면 되는데요

각 스토리마다 진행가능레벨이 있고 레벨에 맞는 에피소드 순서대로 스토리 학습서를

사용해야 다음 스토리 학습이 가능하다고 해요 ㅎㅎ

그 후 모든 스토리를 학습 후 전투에 참여하면 특별 과외 수강권을 얻는다고 해요!

시즌 1,2에 대한 스토리 완료시 아이템 5종과 캐릭터별 무기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게 되는데요

2차 무기가 있는 캐릭터의 경우에는 1,2차 무기가 모두 지급 된다고 합니다 ㅎㅎ

또한 스토리 학습서를 모두 완료 후 얻은 특별 과외 수강권으로 서브 스토리 정복!

교환 상점에서 서브 에피소드 스토리 학습서로 교환하여

스토리 순서대로 진행할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게임 우측 하단의 이벤트에서 장비대여를 통해

대여 장비창에서 확인 가능한 전용무기를 선택해서 받기버튼을 누르시면

+13 무기를 무료로 받아서 사용하실수 있다고해요 ㅎㅎ

또한 각 레벨에 맞는 아이템을 지급해드리고 95레벨이 되면

+13 정의로운 신념 듀라한 아이템이 지급된다고 합니다!

 

여러분 모두들 이벤트 참여하셔서 보상 듬뿍 받으시고

즐거운 게임 되시면 좋겠어용!! ㅎㅎ

또한 마비노기 영웅전의 시세정보나 아이템 정보 등등

쉽고 빠르게 매니아에서 알아볼수 있다고 하는데요

아래배너를 통하여서 궁금하신분들은 확인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모두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