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인기게임 던전앤파이터 2018 모험가 스펙 하드캐리 프로젝트!!

게임텔러 2018. 11. 20. 11:41

안녕하세요 !!

오늘은 인기게임 던전앤파이터 이벤트에 대해서 이야기 해드릴려고 합니다 !

이번 이벤트는 2018년 모험가 스펙 하드캐리 프로젝트!!

만렉까지 오구오구!!

모든 모험가분들에게 만렙 갓험가가 될때까지 든든 한지원을 팍팍!

95레벨 에픽무기에 든든한 장비세트와 에픽 장비 재료 까지!!

모두 드린다고 합니다 ㅎㅎ

이벤트의 기간은 2018년 11월 15일 목요일 점검 후 ~

2018년 12월 27일 목요일 점검 전 까지 인데요

아직 많은 기간이 남아있으니 모두 참여해서 보상 두둑히 받고!

만렙까지 원활하게 키우시길 바랍니다 !

먼저 95레벨까지 게속 지원을 해드리는데요

풍성한 보상과 속전속결 레벨업!

90레벨과 95레벨 달성시 엄청난 보상이 주어진다고 하네요!!

또한 만렙은 또 다른 시작으로서 95레벨부터 스펙쌓기!

더 높은 던전에 도전하기위한 장비와 재료를 드린다고해요!

이형결정체 3,500개와 할렘지역 레전더리 최대6부위,

재료가 심플해진 할렘 에픽 제작서 6개, 지옥파티 프리패스 최대 126개를

받으실수 있다고 하네요 !

또한 신규모험가분들과 귀환모험가분들은 레벨업 보상과 스펙쌓기 등

보상을 더 챙겨드린다고 합니다!

신규 모험가의 기준은 2018년 11월 15일 점검 이후 가입하여 캐릭터를 처음만든 모함가,

귀환 모험가는 2018년 10월 18일 06시 ~ 2018년 11월 15일 06시 까지

접속기록이 없는 모험가들에 한에서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ㅎㅎ

먼저는 이벤트에 참여를 하기위해 캐릭터를 선정하는데요

이벤트에 참여할수 있는 캐릭터는 계정당 단1개이므로 신중하게 선택하셔야됩니다 !

먼저 캐릭터 선택창 하단의 이벤트 참여 캐릭터 지정 버튼을 누르시고 이벤트 창을 오픈 후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여 참여하거나 기존캐릭터로도 참여를 할수가 있습니다

선택한 캐릭터는 95레벨 까지 레벨업 보상과 스펙쌓기이벤트에 참여할수 있다고해요 ㅎㅎ

또한 이미 지정된 캐릭터는 변경이 불가하다고 하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 95레벨까지 레벨업하며 보상을 받는데,

신규/귀환 모험가분들이 받는 보상아이템 목록과 기존모험가분들이 받는 보상아이템

목록은 각 달성레벨마다 보상을 받으실수있고

에컨 장비 풀세트 선택상자 와 10강화 3재련 할렘지역 95렙 에픽무기 선택상자 등

받아 보실수 있습니다 ㅎㅎ

더 자세한 사항은 던전앤파이터 해당사항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더 자세하게 알아보실수

있습니다 !

또한 조건달성시 오구오구 레벨달성상자를 받아보실수 있다고 합니다 !

또 95레벨부터 스펙쌓기 미션이 주어지는데요

95레벨 달성후 95레벨부터 시작되는 미션으로서 미션을 달성하여 더 강력한 장비를 맞춰

더 강력한 캐릭터로 육성해 가실수 있습니다ㅎㅎ

이렇게 파격적인 이벤트!! 모두 다 참여하시고

모든 보상 다 받고 95레벨까지 달성해서 에픽아이템과 스펙쌓기까지! 도전해서

재밌는 게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또한 던전앤파이터의 시세정보나 아이템정보를 매니아에서 쉽고 빠르게 찾아볼수 있다고

합니다

관심 있으신분들은 아래배너를 통하여서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ㅎㅎ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조만간 던파하러 가야겠슴당 ㅋㅋㅋ

좋은 하루되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