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MMORPG게임 마비노기에서 일일퀘스트 연장시스템 안내 !!

게임텔러 2018. 11. 14. 10:22

 

안녕하세요 !

오늘 이 시간에는 마비노기 상시 진행중인 이벤트

일일퀘스트 인장 시스템에 대해서 안내해드릴려고 합니다 ㅎㅎ

먼저는 일일퀘스트를 받고 기존에 잇던 일일퀘스트는

지정된NPC를 통하여 받으시면 되는데요

퀘스트를 완료 후 보너스 보상인 모험가의 인장을 모으시면 됩니다 !

인장 개수에따라서 인장 상인에게 다양한 아이템인 요일 별 상품을 받을수 있다고해요!

인장 상인은 던바튼과 벨바스트 상인을 찾아가시면 됩니당 ㅎㅎ

모험가의 인장 개수에 따라서 요일 별로 상품을 선택할수 있는데요

총20개로는 온전한 실리엔과 최고급 나무장작 그리고 힐웬 합금을 받으실수 있다고 해요!

또한 총3개로는 황금 코끼리조각상과 황금 해시계유물, 황금 드래곤 조각상을

교환할수 있습니다!

총 6개로는 다우라SE 와 타우네스MK3, 고출력 레인보우 빔소드, 로열 펌프킨레이피어를

얻을수가 있고

총10개로는 인챈트 유효시간 제거 스크롤, 망각, 덩굴 인챈트 등

얻을수 있다고 하네요 ㅎㅎ

또한 총12개로는 거장의 피에로 미니어처, 거장의 콜로서스 미니어처 등등

피니어처를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

또한 총7종으로 로열나이트 아머와 저스티스 수트 등

얻을실수가 있고

총2개로는 스킬 수련 인장5 와 15를 얻을수 있다고해요

또 총4개로 파티 부활의 깃털과 어드밴스드 깃털 그리고

완전 회복 포션 등 얻을수 있다고 합니다 ㅎㅎ

이벤트 모두 참여하셔서 모두 아이템 보상받고 즐거운 게임 하시면 좋겠어요!!

또 마비노기의 시세정보나 아이템정보를 쉽고 빠르게 매냐에서 쉽게 찾아볼수 있다고

하는데 아래링크를 통하여서 시간 있을때 봐셔도 좋을것 같아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