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게임 아이템 거래 사이트, 아이템매니아 이용하자 !

게임텔러 2018. 12. 13. 11:17

안녕하세요 ! ㅎㅎ

오늘 이 시간에는 게임 아이템 거래 사이트인,

아이템매니아 이용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까 해요!

먼저 게임 아이템 거래라고 한다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곳이 아이템매니아 일텐데요

그만큼 신용도가 높고 각 게임에 맞는 시세를 맞춰 내가 원하는것을 간편하게

구매하고 판매할 수 있기 때문이죠

수수료가 조금 들지만 아무래도 개인적으로나 1:1 거래는

사기를 당하지않을까, 또는 가격도 부담, 고장나 있는건 아닌지 등

많이 걱정이 되고 부담이 된답니다 ㅠㅠ

오늘은 아이템매니아가 거래만 하는것이 아닌 많은 분들이 모르셨던

다양한 컨텐츠와 이벤트 등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ㅎㅎ

아이템매니아 하면 대표적인 것이 아이템 거래죠 !

내가 원하는 게임의 아이템이나 머니를 구매 또는 판매할 수 있으며

또한 게임의 시세와 아이템 정보를 검색하여 알아볼 수 있습니다ㅎㅎ

또한 게임매니아 컨텐츠 인데요

아이템매니아에서 운영하고 있는 게임 포털 서비스 알고 계셨나요??

추천게임부터 신규게임, 신작게임 등

인기있는게임들을 한눈에 볼 수 있고 내가 원하는게임에 들어가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벤트중 페이지에 들어가면 게임들의 진행중인 이벤트도 한눈에 확인히 가능해요!

그다음 마켓 컨텐츠 입니다

아이템매니아 에서는 온라인상품권, 모바일상품권, 할인혜택, 쇼핑까지

다양하게 만나실 수 있는데요

다양한 물건과 상품권을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고

다양한 물건들로 서비스까지 해드린다고 합니다 ㅎㅎ

또한 아이템매니아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들 !

매일매일 진행하는 많은 이벤트들인데요

출석체크 이벤트부터 신작게임의 오픈기념 이벤트까지

위 사진 이벤트 말고도 더 많은 이벤트들이 진행하고 있습니다 ㅎㅎ

또한 이외에도 무료충전소와 웹툰, 사전예약, imi 소통의방 스토리 등

많은 서비스가 준비 되어 있어요 !

아이템매니아 거래 이용하셔서 내가원하는 아이템 얻고

시세와 아이템정보도 정확히도 알고 다양한 서비스로 재미 느끼시길 바랍니다 ~!

아래 배너를 통해 접속하시면 됩니다

(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 )

저는 위 상품 (게임,서비스)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