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서든어택]이제 얼마 남지않은 4월의 PC방 혜택!!

게임텔러 2014. 4. 28. 09:23

[서든어택]이제 얼마 남지않은 4월의 PC방 혜택!!

 

 

 

 

이제 얼마 남지않은 서든어택

4월의 PC방 혜택 슈퍼 플러스!!

벌써 29일이라니..시간정말

빨리 가는거 같지않아여?

이벤트 기간은5월1일까지 이며

이벤트 기간동안 PC방에서 접속만 하시면

다양한 혜택이 무제한 제공해 드린다고 합니다!

 

 

 

 

PC방 혜택 슈퍼 플러스!

인기 스킨 주무기 4종 아이템입니다

흑사자,위장,엔젤,골든우드 주무기4종이며

인기 수류탄 5종은

선물상자,눈사람,눈폭탄,물폭탄,

자동차 폭탄까지 다양한 수류탄이 있네요ㅎㅎ

또한 경험치 및 클랜/용병 기여도 획득이 +50%

지령 재발급이 무제한!!

진짜 다양한 상품들이 많네요~!

 

 

 

 

 

또한 4월의 클랜전 버닝이벤트!

4월에는 클렌전으로 달려보세요

하루 네번 클렌전 경험치가 무려

400%추가 제공해드린답니다

 

 

 

클렌전 버닝 이벤트!

이벤트 기간 동안 클랜전을

완료하시면 경험치 400%추가 혜택을

제공해 드린다고 합니다

클렌전 4회 완료시

경험치 40%제공!!

 

하루동안 네번 추가 혜택을

받아야겠네요ㅎㅎ아침부터

피시방으로 고고 해볼까요?ㅋㅋ

이상 게임텔러였습니닷^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