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 1위 직업은???

게임텔러 2019. 7. 2. 11:15
메이플스토리 1위 직업은???

 

버닝이벤트 레벨업 보상

 

안녕하세요 오늘은 메이플스토리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현재 많은 메이플스토리 이벤트가 진행중이죠?? 기존에 진행하던 버닝이벤트에 더해서 극한돌파라는 새로운 이벤트와 함께 무려 220까지 레벨업 보상과 함께 육성지원을 해준다고 해요.

 

극한 돌파 이벤트 레벨업 보상1

극한 돌파 이벤트 레벨업 보상2

 

 

 

일단 메이플스토리에 대해 이야기를 들으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건 '직업'이겠죠? 가장 강한 직업, 1위 직업은 뭘까 라는 생각이 먼저 들수 밖에 없는데요. 제가 딜 지표를 검색해봤더니 압도적 1위 직업이 있어서 여러분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카데나

 

등장했을 때부터 화려한 스킬이펙트와 빠른 이동기술, 준수한 공격력으로 큰 관심을 끌었던 카데나는 현재 1위 직업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특히 메이플스토리 게임 특성상 높은 레벨로 올라갈수록 반복적인 사냥이 필수인데, 카데나의 스킬이 이에 최적화 되어있기 때문이죠.

물론 이견이 있는 분들도 계실거에요. 카데나보다 엔젤릭버스터나 마법사(불,독)이 더 강하던데요?? 라고 물어보시는게 당연합니다.

엔젤릭 버스터

마법사

 

하지만 제가 참고한 딜량 지표에서는 전반적인 상황을 가정했을때 1위로 카데나를 뽑았습니다. 이유는 간단해요. 강하면서 이동기가 좋기 때문에 혼자서 사냥할때도 보스를 사냥할때도 좋거든요. 그에 반해 엔젤릭 버스터나 마법사는 이런점에서 약하죠. 물론, 마법사 직업의 경우에는 고스펙 유저일수록 힘이 월등하게 더 강해진다는 예외가 존재합니다.

이렇게 메이플스토리 1위 직업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