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파수꾼 룬정령 알 구하기(롤토체스 아이템 조합법 공략)

게임텔러 2019. 7. 5. 12:53

롤토체스 꼬마전설이들

귀여운 깃털기사, 룬정령, 두더지 광부, 뿔보, 짹짹이, 유령이! 꼬마전설이들을 구하기 위해서는 현재 진행중인 롤토체스 베타패스 임무를 완수해야 하는데요. 베타패스 임무 완수를 위해서는 높은 등수가 필요합니다. 많은 분들이 아이템 조합법이 따로 공개되지않아 불편과 어려움을 겪으신 걸로 아는데요. 지금부터 롤토체스 아이템 조합법과 상황별로 어떤 아이템이 사용되야 좋은지 말씀드리겠습니다.

 

 

 

롤토체스 챔피언 및 아이템 선택 장면

 

아이템은 크게 나누면 공격, 방어, 지원용 아이템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먼저 지원용 아이템을 살펴보자면 뒤집개 2개를 조합해서 만드는 대자연의 힘(구성원 한명 증가)과 거인의 허리띠와 BF대검을 조합해서 만드는 지크의 전령(인접 아군 공격 속도 증가), 쓸데없이 큰 지팡이와 쇠사슬 조끼를 조합하여 만드는 강철의 솔라리 펜던트(전투 시작 시 인접 아군 보호막 부여), 음전자 망토와 거인의 허리띠를 조합하여 만드는 서풍(전투 시작시 적 한 개 챔피언 5초간 추방)이 있겠네요.

 

 

롤토체스 깃털기사 여섯가지 외형

 

다음은 공격용 아이템입니다. BF대검과 음전자 망토를 조합하여 만드는 피바라기(피해량 중 일정량 체력 회복), BF대검과 여신의 눈물을 조합하여 만드는 쇼진의 창(스킬 사용후 일반 공격시 마나 회복), BF대검과 쓸데없이 큰 지팡이를 조합해서 만드는 마법공학 총검(피해량 중 일정량 체력 회복), 곡궁 2개를 조합하여 만드는 고속 연사포(사거리 2배 증가, 적 공격 회피 불가), 곡궁과 쓸데없이 큰 지팡이를 조합하여 만드는 구인수의 격노검(공격속도 무제한 증가), 곡궁와 거인의 허리띠를 조합하여 만드는 거대한 히드라(공격 시 광역피해)가 있겠습니다.

 

 

롤토체스 꼬마전설이

 

다음은 방어용 아이템입니다. BF대검과 쇠사슬조끼를 조합하여 만드는 수호천사(사망 시 부활), 곡궁과 쇠사슬 조끼를 조합하여 만드는 유령무희(치명타 회피), 여신의 눈물과 쇠사슬 조끼를 조합하여 만드는 얼어붙은 심장(인접 적 공격속도 둔화), 쇠사슬 조끼 2개를 조합하여 만드는 가시갑옷(피해량 반사), 음전자 망토 2개를 조합하여 만드는 용의 발톱(마법 피해 감소)가 있겠습니다.

 

롤토체스 라운드 전투 승리 화면

 

아이템 착용은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대부분 방어용 아이템은 최전선에 있는 탱커들에게, 공격용 아이템은 최후방에 위치한 극딜러들에게, 지원용 아이템은 중간 전선에 위치한 챔피언들에게 주는게 좋습니다. 또한 아이템을 줄 때 챔피언이 오래 살아남아서 스킬을 여러번 써야할지 아니면 마나를 최대한 빨리 채워서 스킬 한번만 써주고 죽어도 괜찮을지를 판단해 전략적으로 챔피언들을 배치하고 아이템을 착용시켜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