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모바일게임

모바일 그림 퀴즈 게임 쿵야 캐치마인드 출시

게임텔러 2019. 8. 13. 16:27

쿵야 캐치마인드 소개

 

쿵야 퀴즈는 쿵야 캐치마인드의 마스코트입니다. 쿵야 캐릭터가 빵빵 터지는 꿀잼 그림퀴즈를 들고 등장합니다. 쿵야퀴즈를 맞히면 쿵야 캐릭터를 내 것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쿵야 캐치마인드 출시

 

주변 친구퀴즈는 우리 학교, 학원, 회사에 내 그림퀴즈를 심고 친구가 심어둔 퀴즈를 풀 수 있습니다. 곳곳에 있는 친구퀴즈를 풀고 새로운 친구를 사귀어봅시다.쿵야 캐치마인드 그림 퀴즈 풀기

 

 

실시간 퀴즈는 단 1분이면 한 판이 가능합니다. 친구와 함께 실시간으로 퀴즈를 내고 맞힐 수 있습니다. 틈날 때마다 쫄깃한 한 판을 즐겨봅시다.

쿵야 캐치마인드 정식 오픈 이벤트

 

쿵야 캐치마인드 출시 기념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친구초대하고 쿵야 이모티콘을 받아보세요.

 

쿵야 캐치마인드X 웹툰작가 이말년

유튜브 쿵야 TV를 확인해보세요.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친구와 1:1 그림 퀴즈 진행 정도에 따라 보상을 받는 캐치 유어 하트 1:1 그림 퀴즈 보내기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메뉴-친구-친구 초대에서 카카오톡 친구에게 초대 메시지를 발송하여 누적 발송 횟수에 따라 보상을 받는 캐치 유어 메시지 친구 초대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캐치 유어 DAY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매일 오후 5시 푸시 알림을 통해 날마다 다르게 주어지는 오늘의 제시어를 확인하고 친구에게 그림퀴즈를 보내보세요. 그림퀴즈는 모아서 선별을 통해 신규 출시 예정인 '특별 코스튬' 보상 지급과 함께 추후 데일리 퀴즈 이벤트 진행시 사용될 예정입니다. 친구에게 마음도 전하고 보상에 그림퀴즈로 걸리는 명예까지! 일시는 8월 12일~8월 16일, 8월 26일~8월 30일이고 보상 지급일은 8월 28일, 9월 11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