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모바일게임

테라클래식 정식 오픈 서버 추천 및 이벤트 내용

게임텔러 2019. 8. 19. 13:23

테라클래식 그랜드 오픈

 

더 크고 화려하게 돌아온 원작 테라의 부활, 2500만 유저가 즐긴 테라가 모바일 MMORPG로 재탄생. 최상급 그래픽으로 새롭게 표현된 테라의 세계, 다채로운 콘텐츠의 향연. 문장에 따라 바뀌는 다양한 재미의 또 다른 전투 스타일, 상황에 따라 문장을 교체하며 적의 약점을 공략한다.

사제 엘린

 

환경 변화를 반영한 방대하고 생동감 넘치는 오픈 필드, FULL 3D로 구현된 필드. 시간과 날씨 환경 변화 구현. 파티 플레이로 즐기는 초대형 월드보스 레이드. 세계의 뒷면에 있는 또 하나의 세계로 가는 신의 시야 시스템, 맵 구석구석을 탐험하며 발견하는 봉인된 보물과 놀라운 경험.

검투사 케스타닉

 

몬스터를 처치하여 주사위를 획득하고 주사위를 굴려 보상을 획득하는 주사위를 굴려라 이벤트, 7일간의 기적 정식 론칭 기념 출석 이벤트, 카카오 계정 연동 이모티콘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공식 카페 가입자 수 달성 이벤트, 버그 발굴단 이벤트, 통신사 할인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궁수 하이엘프

 

아룬 대륙의 북쪽, 악의 신 라칸이 케스타닉 종족을 현혹하여 그들을 데바족이라 칭하였고 그들의 수호신임을 자칭하며 데바제국을 건설했다. 데바제국 건설 과정에서 케스타닉 일부가 대륙 남쪽으로 망명하였다. 얼마 후, 두 세력간의 데바제국 정복전쟁이 시작된다. 데바제국은 휴먼 종족의 영지 호가스 공국을 멸망시키고 케스타닉 종족의 고향 케스타니카를 점령했다.

 

무사 휴먼

데바제국은 무고한 휴먼과 케스타닉을 학살하고 그들을 노예로 삼았다. 이후 아르카니아 영지를 침략하는 데바제국. 동부 가드를 침략하여 휴먼과 엘린, 망명한 케스타닉이 이룬 연맹군과의 전쟁을 이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