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m 위습의 원더베리 5기 펫 세트 효과

게임텔러 2019. 9. 24. 11:21

위습의 원더베리 5기

 

 

위습의 원더베리는 캐시상점 or 레드크리스탈 상점의 펫 탭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위습의 원더베리 구입 시 원더 펫 또는 펫 소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원더 ㅂ르랙 등급의 펫은 전용 생명의 물로만 기간 연장이 가능합니다.

위습의 원더베리 구입 시 획득한 아이템은 교환권 형태로 지급됩니다.

 

 

원더 베리

미드나잇 이클립스 펫은 룬 자동 사용 기능과 일반 버프 펫보다 더 많은 자동 버프 포션 기능이 있으며, 더 높은 세트 효과 스탯을 받을 수 있습니다.

미드나잇 이클립스 펫을 장착하면 세트 효과를 받게 되며, 장착한 미드나잇 이클립스 펫 수에 따라 최대 3세트 효과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펫 3세트 착용 시, HP/MP/버프 포션 자동 소비 + 버프 스킬 총 12개 등록 + 피버 버프 자동 발동까지 한번에!

원더 블루

 

나 이거 아니다 펫은 일반 버프 펫보다 더 높은 세트 효과 스탯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나 이거 아니다 펫을 장착하면 세트 효과를 받게 되며, 장착한 나 이거 아니다 펫 수에 따라 최대 3세트 효과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원더 실버

 

팥팥이 & 구르밍 펫을 장착하면 세트 효과를 받게 되며, 장착한 팥팥이 & 구르밍 펫 수에 따라 최대 2세트 효과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원더 블랙 생명의 물, 프리미엄 생명의 물, 펫 장비는 캐시샵에서 별도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교환권 상태에서는 창고 및 거래소에서 1회 거래 가능한 상품입니다.

펫 장비는 창고 교환 기능, 거래소 교환이 불가능한 상품입니다.

펫 장비는 장착 시 해제(버리기) 불가하며, 교체 시 소멸되는 아이템입니다.

돌림판 이벤트 진행중

*상품 구매 시 주의 사항

위습의 원더베리는 크리스탈, 레드 크리스탈 구매 상품으로 청약 철회가 불가능합니다.

위습의 원더베리로 획득할 수 있는 목록과 확률은 게임 내 환경설정 > 고객센터 > 이용약관 메뉴의 유료 확률형 아이템 정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습의 원더베리에서는 원더 블랙 펫, 원더 블루 펫, 원더 실버 펫과 펫 관련 아이템을 일정 확률에 따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각 펫의 장비는 크리스탈 상점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위습의 원더베리에서 획득하실 수 있는 원더 블랙 펫은 원더 블랙 생명의 물로만 기간 연장이 가능합니다.

원더 블랙 펫 3세트 착용 시 용사님과 가장 가까운 룬을 자동 활성화 할 수 있는 룬자동 사용 기능이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