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 추석 맞이 보름달 도깨비 야시장 이벤트

게임텔러 2019. 9. 6. 10:42

도깨비 석상의 축복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매 시 15분부터 10분동안 보름달 도깨비 야시장에서 축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외눈깨비는 홀수 시간마다 경험치 획득량 +15% 축복 효과를, 쌍눈깨비는 짝수 시간마다 올스텟/ 공격력/ 마력 +15, 몬스터 방어율 무시/ 보스 몬스터 공격 시 데미지 +15%, 최대 HP, MP +1500 축복 효과를 30분간 줍니다.

메소 팡팡 구름도깨비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 사이에 17채널 헤네시스, 리프레, 이름 없는 마을에서 각 마을에 한 번에 한 명씩 탑승이 가능합니다. 이용금액은 탑승료 1억 메소와 팡팡 뿌릴 금액 2억 메소입니다. 메소 팡팡 구름도깨비를 5번 탑승한 후에 NPC 몽실에게 가면 메소가 뚝딱! 의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메소 팡팡 구름도깨비를 통해 뿌린 메소가 억 단위로 최대 998억까지 표시됩니다.

 

두깨의 도깨비 방망이

 

 

도깨비 방망이 스킬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레벨 범위 몬스터를 처치하면 일정 확률로 뚝딱이가 나타나며 도깨비 엽전을 드롭합니다. 도깨비 엽전은 하루 최대 200개까지 획득이 가능합니다. 도깨비 엽전 200개를 모았다면 보름달 메밀묵을 1개 받을 수 있습니다. 획득한 보름달 메밀묵은 짜루네 만물상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깹이네 요술방망이

 

엽전을 소모하여 깹이네 요술 방망이를 사용하면 최소 1레벨에서 최대 10레벨까지 확률적으로 레벨이 상승합니다.

잠비네 꿈가게

잠비네 꿈가게는 잠자는 베개에 캐릭터의 레벨에 따라 10초에 한 번씩 일정량의 꿈이 저장되며, 접속하지 않은 상태에서는 20초에 한 번씩 꿈이 저장됩니다. 최대 충전은 접속 시 12시간, 미접속 시 24시간이 걸립니다. 저장된 꿈은 경험치로 언제든지 NPC 잠비에게 받을 수 있습니다. 누적된 경험치는 접속한 캐릭터의 레벨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