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9.17패치/ 나무정령 스킨/ 지옥 스킨 출시

게임텔러 2019. 8. 29. 10:47

 

 

 

출시 스킨

 

갈리오는 W스킬과 점멸을 연계하는 플레이가 삭제되면서 엄청난 하향 조정을 당했습니다. 라이엇 게임즈는 W스킬과 점멸 연계를 다시 롤백시킬 생각은 없어 보입니다. Q스킬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와 W스킬 최소, 최대 피해량 증가, 마나 재생 소폭 증가로 상향 조정했습니다. 과연 협곡에서 갈리오가 다시 등장할까요? 라이즈는 마법 저항력이 4 상승했습니다. 자이라 R스킬의 마나 소모량과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출시 스킨

 

니코는 변신한 상태에서 자신의 형상으로 돌아가려고 불필요하게 스킬을 사용하거나 피해를 입었어야 했는데, 이제 그럴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변신한 상태에서 자신을 선택하여 변신 상태를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은 2초가 적용됩니다. 레오나의 Q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했습니다. 루시안의 기본 공격력이 3 증가했습니다. 칼리스타의 공격력, 마나, 마나 증가량이 상승합니다.

 

출시 스킨

아우렐리온 솔이 변경됩니다. 기본 지속 효과의 피해량이 감소하지만 군중 제어기에 더 이상 무효화되지 않습니다. Q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고 이동 속도가 빨라집니다. W스킬의 컨셉이 활성화/ 비활성화에서 지속 스킬로 변경됩니다. E스킬의 이동 거리가 증가하고 이동 속도가 증가하지만 기본 지속 효과가 사라지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늘어납니다.

출시 크로마

 

케일은 기존 6레벨에 작열 강화, 11레벨에 비상 강화가 6레벨 비상 강화, 11레벨 작열 강화로 변경됩니다. 열광 추가 이동 속도가 감소하지만 열광 중첩 적용 요소가 모든 기본 공격으로 확대됩니다. 비상 공격 사거리는 줄어듭니다. 비상 중첩당 공격 속도 증가와 승천 화염파 고정 피해가 삭제되고 승천 공격 사거리가 늘어납니다. Q스킬은 적중한 챔피언당 스킬 마나 소모량의 50%를 돌려받습니다. 시전 준비 시간이 감소하지만 발사체 속도와 사거리가 감소합니다. 3초 동안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20% 감소였던 효과가 4초 동안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15% 감소로 변경됩니다. E스킬의 주문력 계수가 상승합니다. R스킬의 마나 소모량이 감소하고 광역 피해 범위가 늘어납니다.

출시 크로마

 

키아나의 E스킬 기본 피해량이 감소하고 R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증가합니다. 판테온의 Q스킬을 짧게 눌러 사용 시 최대 체력의 25% 미만인 대상에게 입히는 물리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E스킬의 몬스터에게 입히는 피해량 감소 효과가 삭제됩니다.

출시 크로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