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 틀린 그림 찾기 이벤트 알아보자~ 메이플에서 틀린 그림 찾기를 할 수 있다구??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7. 15. 13:26

안녕하세요ㅎㅎ 게임텔러입니다.

오늘은 메이플스토리 틀린 그림 찾기 이벤트 알아보자~ 메이플에서 틀린 그림 찾기를 할 수 있다구??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메이플스토리에서 틀린 그림 찾기 게임을 할 수 있다고합니다!! 우와.. 내가 알던 그 메이플 맞아??? 가슴이 웅장해지..
메이플에서 어떻게 틀린 그림 찾기가 진행될지 너무 궁금한데요 스타브릿지 처럼 둥둥 떠다닐려나??

그럼 지금 바로 틀린 그림 찾기 진행 방법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볼까요???

이벤트 기간 : 2022년 7월 14일(목) ~ 2022년 7월 27일(수) 오후 11시 59분

틀린그림 찾기 이벤트는 [이그니션] 세계 최고! 미스터 이그니션! 퀘스트를 완료한 200레벨 캐릭터나
스토리 퀘스트 챕터 2를 완료한 200레벨 이상 제로캐릭터만 참여할 수 있다고합니다.



틀린 그림 찾기 게임은 메인 스테이지에 위치한 NPC 불꽃 슈피겔만을 찾아가면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고합니다.

틀린 그림 찾기 게임은 최소 1명 ~ 최대 3명의 유저들이 함께하는 게임인데요 총 5개의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것을 목표로 게임이 진행됩니다.


틀린 그림 찾기 게임이 시작되면 두 개의 그림이 화면에 표시됩니다.

일반적인 틀린 그림 찾기 게임 처럼 두 개의 그림에서 서로 다른 부분을 찾아 마우스로 클릭하면 됩니다!!
정말 쉽죵??ㅎㅎㅎ

정답 위치를 클릭하면 동그라미가 표시되고 화면 오른쪽의 별이 노란색으로 바뀝니다.
한 개의 스테이지당 제한 시간은 5분이며 화면 상단 타이머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정답 위치를 클릭하지 못한 경우 화면에 X가 표시되고 일정 시간동안 행동 불가 상태가 됩니다.
행동 불가 상태가 되면 정답을 찾아도 클릭할 수 없기 때문에 신중하게 클릭하셔야합니다.
정답 처리는 왼쪽 그림과 오른쪽 그림 중 어느 곳을 클릭해도 인정되니 보기 편한 쪽에서 클릭하셔도 됩니다.


1~3 스테이지는 정답이 3개 4~5스테이지는 5개의 정답을 맞추면 다음 스테이지로 진행됩니다.
5번째 스테이지까지 완료하면 게임이 종료됩니다.


퇴장 맵에서 NPC 불꽃 슈피겔만에게 캐릭터 레벨에 따른 경험치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경험치 보상은 월드 당 하루 최대 2회까지 획득 가능합니다.


획득 가능한 경험치는 위 이미지에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메이플스토리 미니게임은 항상 옳죠 꿀 꽁경험치가 아주 달달하니까윻ㅎ헤헤


이상으로 메이플스토리 틀린 그림 찾기 이벤트 알아보자~ 메이플에서 틀린 그림 찾기를 할 수 있다구??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임텔러였습니다.




▼▼메이플스토리 메소 시세가 궁금하다면???▼▼


게임사와 관계 없으며 해당 IMI 배너를 홍보하며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