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텔러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대항해시대 오리진 초반 가성비 C등급항해사 TOP 4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어떤 항해사가 가성비 C등급 항해사일지 함께 알아보도록 합시다.

 

 

주로 모험과 거래 콘텐츠를 좋아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항해사의 등급을 나누는 데에는 네 가지 기준을 적용했는데요.

 

 

 

‘범용성, 항해사의 개성, 가성비, 항해사 고용의 용이성’

 

거래와 탐험 플레이를 좋아하는 유저는 전투 항해사의 스킬 효과 레벨의 상한선에 도달하기 어렵기 때문에 이번 항해사 추천은 이들을 완전히 배제하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추천하는 항해사는 C급 모험 항해사 곤잘로 데세사다휘호 올잭입니다.

 

 

9월 초 패치를 통해 교역소에서 가격 협상 발생 확률이 증가하는 ‘흥정의 기술’ 스킬의 레벨 제한이 99레벨에서 30레벨로 낮아지면서 추천하게 된 항해사죠. 

 

둘 다 기본적으로 모험 항해사지만, 30레벨 달성 시 흥정의 기술을 스킬로 배울 수 있습니다. 

 

즉, 이 둘을 육성하면 게임 초반 육지 탐험 등 모험에 필요한 능력치를 챙길 수 있으며, 추후 흥정의 기술을 이용해 교역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모험과 교역 위주의 플레이를 추구하는 제독이라면, 두 항해사를 초보자일 때 빠르게 고용하세요. 

 

둘 다 지중해, 북해 등 주로 초보자들이 활약하는 지역에 출현해 쉽게 고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C등급이라 비용 부담도 상대적으로 덜할 겁니다.

마찬가지로 C등급 모험 항해사 알론소 알바레스 데피네다와 교역 항해사 디에고 카바예로도 추천합니다. 

 

알론소 알바레스 데피네다는 이제 막 카리브에 진입한 유저들에게 적합합니다. 

 

이 항해사는 탐험 중 높은 등급의 탐험 확률이 오르는 ‘진귀한 탐험’ 모험 스킬을 10레벨에 배울 수 있고, 앞서 말씀드린 흥정의 기술은 30레벨에 익힙니다. 

 

능력치는 모험가 입장에선 다소 아쉽지만, 범용적인 두 스킬을 적은 비용으로 얻을 수 있어 추천하죠.

 

 

디에고 카바예로는 아군 전체의 공격력을 3턴 동안 12% 올리는 ‘공격력 증가’ 전투 액티브 스킬을 갖고 있는 항해사입니다. 

 

모험과 교역 위주로 플레이하는 유저분들은 선박 티어를 높이는 경우가 아니라면 선박의 실질적인 전투 능력을 올리기가 쉽지 않죠. 

 

이로 인해 불가피하게 전투를 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했을 때 이 스킬을 적절히 활용하면 분명 도움이 될 겁니다.

 



그 외에도 여유가 된다면 아랍어 5LV과 진귀한 탐험, 타고난 장사꾼 스킬을 보유한 A등급 ‘이븐 바투타’, 그리고 타고난 장사꾼과 긴축 배급을 가진 A등급 ‘존 바이런’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대항해시대 오리진 초반 가성비 C등급항해사 TOP 4 정보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비밀글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