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오버워치2 호위 전장 6종 정리 가이드

MolPoi 2022. 10. 13. 15:35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오버워치2 호위 전장 6종 정리 가이드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오버워치2의 전장 29개 중 호위 전장 6종의 배경과 특징을 함께 알아보도록 합시다.

 

 

오버워치2 호위 전장 - 66번 국도

여행자와 캠핑카들이 66번 국도를 이용하여 미국을 횡단하던 시대는 지났지만, 미국의 메인 스트리트는 아직도 모든 것이 더 단순하던 시절을 증명하며 남아있습니다.


비어있는 주유소, 길가의 상점, 카페, 그리고 전설적인 데드락 협곡의 대부분은 대륙 횡단 열차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지난 시대의 유적들로 둘러싸인 그 곳에서, 데드락 갱단의 무법자들은 그들이 지금껏 저지른 적 없었던 규모의 거대한 강도 행위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승리 조건

공격
화물을 목적지까지 호송

수비
제한 시간까지 적의 차량 호송을 저지

 

 

 

 

 

 

오버워치2 호위 전장 - 감시기지 : 지브롤터

전성기에 오버워치는 전 세계에 수많은 기지들을 운영했으며, 그 기지에는 저마다 각자의 목적이 존재했습니다.


이를테면 평화유지, 과학연구, 또는 지브롤터와 같이 궤도 발사 시설을 지닌 '감시기지'로서 말이죠.


이 기지는 다른 오버워치의 시설들과 같이 봉인상태를 유지하고 있었지만, 최근 보고에 의하면 그 안에서 어떤 활동이 감지되고 있습니다.


이건 전직 오버워치 요원들의 존재를 의미하는 것일까요?

 

아니면 더 사악한 조직의 활동을 암시하는 것일까요?

 

 

승리 조건

공격
화물을 목적지까지 호송

수비
제한 시간까지 적의 차량 호송을 저지

 

 

 

 

 

 

 

 

오버워치2 호위 전장 - 도라도

'빛의 축제' 는 옴닉 사태와 그로 인한 비유적, 실질적인 암흑기의 종말을 기념하기 위해 매년 벌어지는 행사로, 암흑기 동안 옴닉은 멕시코의 전력 망과 기반시설 대부분을 파괴했습니다.


그러나 '루메리코'와 그 CEO인 전쟁영웅/전직 대통령 길예르모 포르테로가 핵융합 발전의 비밀을 풀어내면서 멕시코 국민에게 무료로 청정 에너지를 보장하게 되었고, 새로운 새벽이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승리 조건

공격
화물을 목적지까지 호송

수비
제한 시간까지 적의 차량 호송을 저지

 

 

 

 

 

 

 

오버워치2 호위 전장 - 리알토

탈론 요원, 안토니오 바르탈로티의 저택이 위치한 리알토는 오버워치와 탈론의 운명을 바꾼 것으로 유명한 베네치아 사건이 벌어진 곳입니다. 

 

베네치아를 보존하기 위한 이탈리아 정부의 노력으로, 리알토는 지금의 아름다운 모습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마치 한 폭의 그림 같은 이 마을을 방문하는 여행객이시라면 맛있는 이탈리아 음식을 즐기고 편안하게 곤돌라를 타보세요. 

 

갈레리아 다르테 옴니카를 방문하거나 운하 근처의 경치를 한가롭게 감상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승리 조건

공격
화물을 목적지까지 호송

수비
제한 시간까지 적의 차량 호송을 저지

 

 

 

 

 

 

 

 

 

오버워치2 호위 전장 - 쓰레기촌

쓰레기촌은 황량한 호주 내륙 지방에 위치해 있습니다.

 

파괴된 옴니움의 잔해 속에서 만들어진 쓰레기촌은 고철을 수집하는 무법자 무리인 쓰레기들과 그들을 이끄는 무시무시한 여왕의 고향입니다.

 

옴니움의 잔해 속에서 가치 있는 무언가를 약탈하고 있지 않을 때, 쓰레기들은 고철장에서 자신들의 울분을 발산하곤 합니다.

 

고철장은 거대한 투기장으로서, 이곳에서 싸우는 전사들은 명예, 돈, 그리고 생존을 두고 치열한 전투를 벌입니다.

승리 조건

 

공격
화물을 목적지까지 호송

수비
제한 시간까지 적의 차량 호송을 저지

 

 

 

 

 

 

 

 

오버워치2 호위 전장 - 하바나

쿠바의 심장, 하바나 탐험을 준비하세요. 아름다운 해안 도시의 화려한 길에서 전투를 벌이고 역사적인 옛 요새를 방문하세요.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오버워치2 호위 전장 6종 정리 가이드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