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 택티컬릴레이 Ver.4 보상 그레이트 퍼펙트 의자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9. 29. 17:42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메이플스토리 택티컬릴레이 Ver.4 보상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이번 메이플 택티컬 릴레이 Ver.4 이벤트에서는 어떤 보상을 받을 수 있을지 참여방법과 기간은 무엇인지 함께 알아보도록 합시다.

 

 

 

메이플스토리 택티컬릴레이 Ver.4 기본 설명

메이플스토리 택티컬 릴레이 기간

2022년 9월 29일 (목) 점검 후 ~ 10월 12일 (수) 오후 11시 59분

 

 

메이플스토리 택티컬 릴레이 대상

101레벨 이상 캐릭터 및 스토리 챕터 2를 완료한 제로 캐릭터 (월드 내 나의 모든 캐릭터간 공유)

 

 

 

메이플스토리 택티컬 릴레이 참여 방법

1. 화면 왼쪽의 이벤트 알림이 또는 NPC 카산드라를 통해 '[택티컬 릴레이] 돌아온 택티컬 릴레이 Ver.4 퀘스트 완료

 

2. 화면 왼쪽의 이벤트 알림이의 '[택티컬 릴레이] 택티컬 릴레이 Ver.4'를 통해 <택티컬 릴레이 UI> 오픈 후 미션 확인

 

3. 월드 내 나의 모든 캐릭터를 활용해 매일 스테이지 1~9를 전략적으로 클리어

 

 

 

 

 

 

 

 

메이플스토리 택티컬 릴레이 보상

 

1. 일일 보상

매일 스테이지 3/6/9를 클리어할 때마다, 이벤트 알림이 또는 NPC 또는 NPC 카산드라를 통해 일일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테이지 3/6/9 클리어 보상은 각각 월드 당 매일 1회만 받을 수 있습니다.

일일 보상은 매일 오후 11시 59분까지 받을 수 있으니, 초기화 전 여유있게 접속해 받아주세요! 

 

 

 

 

 

2. 누적 점수 보상

누적 점수에 따라, 이벤트 알림이 또는 NPC 카산드라를 통해 누적 점수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누적 점수 보상은 각각 월드당 1회만 받을 수 있습니다.

한 번 받은 보상은 되돌릴 수 없으니 보상 받을 캐릭터를 신중하게 선택해 주세요.

누적 점수 보상은 2022년 10월 12일 (수) 오후 11시 59분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기한 내에 꼭 수령해 주세요.

 

 

 

 

메이플스토리 택티컬 릴레이 보상 자세히 보기

미트라의 경험치 2배 쿠폰 상자 (30분)

 

 

 

성장의 비약 선택권

 

 

선택 심볼 교환권

해당 교환권으로 교환 가능한 아이템은 어센틱심볼 : 세르니움/아르크스/오디움 입니다.

 

 

택티컬 릴레이 의자 (ver.4) 교환권

택티컬 릴레이 (Ver.4)에서 달성한 누적 점수 2,000점 마다, 캐릭터 아래에 별이 하나씩 추가됩니다.

(최대 10,000점까지만 별이 추가되어, 12,000점을 달성하여도 별이 추가되지 않습니다.)

 

 

 

그레이트 택티컬 릴레이 의자 (ver.4) 교환권

 

 

 

퍼펙트 택티컬 릴레이 의자 (ver.4) 교환권

퍼펙트 택티컬 릴레이 의자 ver.4 의자는 좌측부터 순서대로 월드내 가장 높은 레벨의 캐릭터가 배치됩니다.

(동일 레벨일 경우, 생성된 순서 기준으로 배치됩니다. 월드 리프된 캐릭터의 경우 후순위로 배정됩니다.)

기준에 맞는 캐릭터가 없는 경우, 해당 자리는 비어있는 상태로 유지됩니다.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메이플스토리 택티컬릴레이 Ver.4 보상 그레이트 퍼펙트 의자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