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오버워치2 점령/호위 전장 5종 배경 승리조건 정리 가이드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0. 19. 13:52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오버워치2 점령/호위 전장 5종 배경 승리조건 정리 가이드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오버워치 2 점령 호위 전장 5종의 배경 스토리와 승리조건까지 함께 알아보도록 합시다.

 

 

 

 

 

오버워치2 점령/호위 전장 5종 배경 승리조건 정리 가이드

 

 

 

 

 

눔바니

조화의 도시'로 알려진 눔바니는, 옴닉과 인간이 평등하게 살아가는 몇 안되는 곳 중의 하나입니다.


이 협력관계는 옴닉 사태 종결 이후 짧은 시간 안에 세계에서 가장 크고 기술적으로 발전된 소리를 세울 수 있도록 이끌었습니다.


지금은 도시의 설립을 기념하기 위해 매년 벌어지는 '통합의 날' 축제의 일환으로, 악명 높은 '둠피스트'의 건틀렛이 눔바니 역사 박물관에 전시 중에 있습니다.

 

 

 

 

승리조건

 

공격

거점 점령 후 화물을 목적지까지 호송

 

수비

제한 시간까지 적의 차량 호송을 저지

 

 

 

 

 

 

 

블리자드 월드

전장의 위치는 미국 캘리포니아 주의 어바인이고 블리자드 테마파크라고 불립니다.

 

워크래프트 시리즈, 하스스톤, 디아블로 시리즈, 스타크래프트 시리즈, 히오스 등을 패러디했습니다.

 

 

 

 

승리조건

 

공격

거점 점령 후 화물을 목적지까지 호송

 

수비

제한 시간까지 적의 차량 호송을 저지

 

 

 

 

 

아이헨발데

게임스컴 2016에서 공개된 아이헨발데는 독일 슈투트가르트 근교의 버려진 마을을 배경으로 한 혼합형 점령/호위 전장입니다.


옴닉 사태 당시 가장 유명한 전투가 발생한 지역 중 하나였던 이 곳은 크루세이더즈를 이끌던 발데리히 폰 알더와 그의 정예 군인 소수가 전진하는 전투 로봇 부대를 상대로 마지막 항전을 벌인 곳이기도 하지요.


이들은 수적으로 그리고 화력적으로도 크게 열세였기에 결국 몰살당했습니다.


하지만, 이들의 용맹한 노력 덕분에 독일 군대는 옴닉의 공격을 물리치고 승리를 거둘 수 있었습니다.


이 전장에서, 공격 팀은 발데리히의 유품을 되찾기 위해 안식처로부터 아이헨발데 성까지 공성 망치를 호위해야 합니다.


그리고 수비 팀은 공성이 성공하지 못하도록 사력을 다해 이를 저지해야 합니다.

승리조건

 

공격

거점 점령 후 화물을 목적지까지 호송

 

수비

제한 시간까지 적의 차량 호송을 저지

 

 

 

왕의 길

왕의 길은 런던의 고급스럽고 국제적인 구역입니다.


그러나 그 표면적인 평화의 아래에서는 옴닉과 인간 사이의 갈등이 치솟고 있습니다.


현대 영국의 많은 부분이 옴닉 노동자에 의해 건설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옴닉은 인간이 가진 대부분의 권리를 부정당하고 있으며, 대다수의 옴닉은 밀실공포증에 걸릴 정도로 좁고 빽빽한, '언더월드'라 불리는 지하도시에서 살아가기를 강요 받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친 옴닉인권'파의 시위가 경찰과의 폭력적 충돌을 야기하여 주목을 받고 있으나, 그 해결책은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승리조건

 

공격

거점 점령 후 화물을 목적지까지 호송

 

수비

제한 시간까지 적의 차량 호송을 저지

 

 

 

할리우드

할리우드의 화려한 매력 속에 빠진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야자수와 멋진 자동차가 거리에 가득하고, 영화배우, 감독, 그리고 영화사의 고위 간부들이 어깨를 맞대고 떠들며 갈란드 펍에서 술잔을 나누는 곳이죠.


만다린 극장을 따라 내려가면, 옴닉 영화 감독인 'HAL-프레드 글리치봇'이 소속된 골드셔 스튜디오가 나옵니다.


그가 최근에 만든 '그들은 달의 너머에서 왔다'와 '여섯 총을 든 킬러'는 예술적, 상업적 성공을 모두 거두었습니다.


그러나 이 반짝이는 도시도 반 옴닉 정서를 피해갈 수는 없었고, 커져가는 분쟁 속에서 눈에 띄는 영화감독은 최고의 타깃이 되고 말았습니다.

 

 

승리조건

 

공격

거점 점령 후 화물을 목적지까지 호송

 

수비

제한 시간까지 적의 차량 호송을 저지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오버워치2 점령/호위 전장 5종 배경 승리조건 정리 가이드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