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발로란트 맵 7개 상세정보 (2022년 10월) 가이드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0. 27. 15:25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발로란트  맵 7개 상세정보 (2022년 10월) 가이드 정보를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발로란트 맵 7개 상세정보 (2022년 10월) 가이드

발로란트 맵 바인드

두 지점으로 구성되며 중간 지점이 없어 왼쪽 또는 오른쪽을 선택해야 합니다. 양쪽 지점에는 공격팀을 위한 지름길과 한쪽으로만 이동할 수 있는 순간이동기 한 쌍이 있어 측면 공격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발로란트 맵 브리즈

열대 파라다이스의 역사적 유적과 해변 동굴의 경치를 만끽해보세요. 하지만 엄호가 필요할 겁니다. 탁 트인 넓은 공간에서 원거리 교전이 펼쳐지니까요. 측면 공격에 잘 대비한다면 승리에 한 걸음 다가갈 수 있을 것입니다.

 

 

발로란트 맵 스플릿

멀리 가려면 위로 이동해야 합니다. 높이 솟아오른 중앙 구역이 두 지점을 나누고 있어 줄사다리 두 개를 이용해 재빨리 움직일 수 있죠. 각 지점에는 장악에 아주 중요한 탑이 세워져 있습니다. 속수무책으로 당하지 않으려면 꼭 위쪽을 확인하세요.수도원 아래에서 세 지점을 장악하기 위한 요원들의 전투가 활발히 벌어집니다. 장악해야 할 지역이 더 많지만, 수비팀이 추가 지역을 이용해 공격적인 압박을 가할 수 있습니다.

 

 

 

 

 

발로란트 맵 아이스박스

다음 전장은 혹한 지대에 위치한 킹덤의 비밀 발굴 현장입니다. 눈과 쇠붙이로 둘러싸인 스파이크 설치 지점에서는 전후좌우로 능숙하게 교전하는 능력이 필수죠. 집라인을 이용한 기습 공격으로 적의 허를 찔러보세요.

 

 

 

 

 

발로란트 맵 어센트

어센트에서는 소규모 진지전과 소모전을 벌일 수 있는 개방 구역을 중심으로 두 지점이 나뉘어 있습니다. 

 

 

각 지점은 해체 불가능한 폭탄 문으로 수비를 강화할 수 있으며, 일단 문이 닫히면 문을 파괴하거나 다른 길을 찾아야 합니다. 

 

 

가능한 한 많은 지역을 지키세요.가려면 위로 이동해야 합니다. 높이 솟아오른 중앙 구역이 두 지점을 나누고 있어 줄사다리 두 개를 이용해 재빨리 움직일 수 있죠. 

 

 

 

각 지점에는 장악에 아주 중요한 탑이 세워져 있습니다. 속수무책으로 당하지 않으려면 꼭 위쪽을 확인하세요.수도원 아래에서 세 지점을 장악하기 위한 요원들의 전투가 활발히 벌어집니다. 

 

 

장악해야 할 지역이 더 많지만, 수비팀이 추가 지역을 이용해 공격적인 압박을 가할 수 있습니다.

 

 

 

 

 

발로란트 맵 프랙처

레디어나이트 실험 실패로 파괴된 일급 비밀 연구 시설입니다. 수비팀의 전략은 맵처럼 두 갈래로 나누어집니다. 공격팀의 영역에서 맞붙거나 위기에 대비하여 공격을 견디세요.

 

 

 

 

 

 

발로란트 맵 헤이븐

잊혀진 수도원 아래에서 세 지점을 장악하기 위한 요원들의 전투가 활발히 벌어집니다. 장악해야 할 지역이 더 많지만, 수비팀이 추가 지역을 이용해 공격적인 압박을 가할 수 있습니다.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___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