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오버워치2 데스매치 전장 3종 배경 승리조건 정리 가이드

MolPoi 2022. 10. 26. 11:39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오버워치2 데스매치 전장 3종 배경 승리조건 정리 가이드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오버워치 데스매치 전장 3종의 상세정보를 함께 알아보도록 합시다.

 

 

 

오버워치 데스매치

데스매치는 오버워치의 아케이드 게임 모드입니다 .

데스매치에는 한 가지 목표가 있습니다. 다른 사람보다 먼저 20점에 도달하거나 시간이 다 떨어지기 전에 가장 많은 점수를 얻는 것입니다.

 

다른 게임 모드와 달리 데스매치에는 팀이 없습니다. 대신 8명의 플레이어가 서로 경쟁하여 가장 먼저 20점에 도달한 단 한 사람이 진정한 승자가 됩니다.

적에 대한 각 결정타는 1점의 가치가 있습니다. 어시스트는 점수를 보상하지 않으며 다른 플레이어에게 살해당해도 해당 플레이어의 점수가 취소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플레이어가 어떤 식으로든 자살하면 1포인트 차감됩니다. 최소 점수는 0이 아닙니다. 차감받은 플레이어는 마이너스 점수를 받습니다.

경기가 끝나면 아테나는 상위 4위 안에 드는 플레이어의 순위를 발표하고 다른 플레이어는 순위가 아닌 "경기 완료"를 듣게 됩니다. 아케이드 전리품 상자 에서 승리하려면 플레이어는 1위가 아니라 4위 안에만 있으면 됩니다.

 

 

 

 

샤토 기야르

샤토 기야르는 프랑스 남동부의 안시 근처에 있습니다. 수백 년 동안, 이곳은 저명한 기야르 가문의 영지였습니다. 하지만 대혁명 이후 수십 년 동안 가문의 힘이 약해지자, 이 성은 버려졌으며 점차 훼손되었습니다. 최근, 샤토 기야르는 새로운 주인을 찾았습니다. 바로 조상들의 고향으로 돌아온 탈론 요원 위도우메이커입니다.

 

승리조건

모든 플레이어

적 전원처치

 

 

 

 

 

카네자카

하나무라 끝자락에 자리한 조용한 마을이자 신규 팀 데스매치 전장, 카네자카의 풍경을 맘껏 즐기세요. 방문하시는 동안 고양이 카페에서 잠시 쉬어 가시거나 모찌의 도자기 공방을 살펴보시고, 지역 술집 토라 노 스미카에 들러 보세요. 아니면 길을 따라 산책하며 분위기를 만끽하실 수도 있답니다.

승리조건

모든 플레이어

적 전원처치

 

 

 

 

 

 

 

페트라

한 고고학자 집단이 페트라 유적을 발굴하고 보존하기 위한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이곳에서 영웅들은 각자 치열한 전투를 펼치며, 가장 높은 처치 승점을 기록한 단 한 명의 영웅이 승리의 영광을 안게 됩니다.

승리조건

모든 플레이어

적 전원처치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오버워치2 데스매치 전장 3종 배경 승리조건 정리 가이드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