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모바일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 | 노 콜러 아이디 공략 | No Caller ID 가이드

MolPoi 2022. 11. 15. 17:13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승리의 여신 니케 | 노 콜러 아이디 공략 | No Caller ID 가이드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승리의 여신 니케 No Caller ID는 비교적 간단한 서브 스토리 진행만으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로, 1회차 스토리 외에도 매일 5회 반복 가능한 반복 스테이지가 있으니 잊지말고 매일 참여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1. 이벤트 진행 기간:

2022년 11월 10일 점검 완료 이후 ~ 2022년 11월 24일 4:59:59

 

이벤트는 총 2주간 진행됩니다. 처음에는 노말 스테이지만 열리며 노말, 하드 스테이지는 각각 10단계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하드 모드는 11월 17일 5:00:00 (UTC+9)에 개방됩니다. 현재 하드 스테이지가 오픈되어있지 않기 때문에 난이도 등에 대한 정보는 확인이 어렵습니다.




다만 노말은 상당히 쉽기 때문에 입장 조건만 달성했다면 매일 잊지말고 참여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 보상 교환 기간:

2022년 11월 10일 점검 완료 이후 ~ 2022년 11월 24일 6:59:59

이벤트 보상은 이벤트 진행 완료 시점에서 2시간까지 추가 교환이 가능합니다. 다만 시간이 이른 오전이기 때문에 가급적 이벤트 재화 (장난감 송신탑) 를 모은 시점에서 잊지말고 교환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3. 참여 조건 & 방식 안내

참여 조건: 메인 스테이지 1-4를 클리어한 모든 유저 참여 가능.

참여 방식: 로비 화면 → 이벤트 → No Caller ID 배너를 터치하여 진입.

 

 

 

 

 

 

4. 이벤트 스테이지 정보

(1) 이벤트 기본 개요

이벤트 스테이지는 1-1 부터 1-10까지 총 10개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스테이지를 입장할 때마다 입장권인 '사운드 소스'가 소모됩니다. '사운드 소스'는 기본적으로 매일 5개씩 기본 충전되며 이를 초과하는 경우에 추가로 보충되지 않기 때문에 매일 소모하셔야 합니다.



또한 기본 충전 외에도 이벤트 스테이지 상점에서 쥬얼로 사운드 소스를 구매하실 수도 있습니다. 다만 '모든 보상을 최대로 챙겨야겠다, 나는 장난감 송신탑 획득 100% 소대 세팅이 되었다' 가 아니라면 크게 추천드리지는 않는 편입니다.



이벤트 스테이지는 일반 스테이지와 반복 스테이지로 나뉩니다. 일반 스테이지는 1회성 스토리 용도로만 입장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사운드 소스를 구매했다면 업데이트 시점에 이미 다 완료하셨을 것이고, 구매하지 않았다면 오늘까지 2일에 걸쳐 다 완료하셨을 겁니다.



그 이후에는 반복 스테이지만 입장이 가능합니다. 반복 스테이지 보상 내용과 추천 반복 스테이지 등에 대한 내용은 아래 가이드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벤트 스테이지에서는 각종 기본 보상 아이템과 더불어 이벤트 상점에서 교환에 사용되는 이벤트 재화인 '장난감 송신탑'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때마다 일정 확률 (니케 편성에 따라 변동) 로 획득 가능하며 획득 시 '장난감 송신탑*50'개가 이벤트 재화에 추가됩니다.



다만 '장난감 송신탑' 획득을 위해서는 특정 니케들이 반드시 소대에 포함되어있어야 합니다. 아래 리스트의 니케별로 장난감 송신탑 획득 확률이 다르며 몇 명을 덱에 포함했느냐에 따라 획득 확률이 누적됩니다. (최대 100%)



가장 주의할 부분은 '아래 특정 니케들을 소대에 편성하지 않는 경우, 스테이지에서 [장난감 송신탑]을 획득할 수 없다'는 점입니다.

 

 

 

 

(2) 이벤트 상점과 미션

앞서 소개해드린데로 사운드 소스를 사용해 이벤트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재화 (장난감 송신탑) 를 수집했다면 상점에서 니케 성장 관련 물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어떠한 걸 우선적으로 교환해야 할지는 상단에 첨부한 관련 가이드 내용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여기까지 내용을 보신 분들이라면, 본인이 장난감 송신탑 획득 가능 니케가 '라피' 외에 없어서 이벤트 재화를 거의 획득하지 못할 가능성도 생각하셨을 것입니다.



다행히도 기본적으로 미션 보상을 통해 모든 재화 교환은 어려워도 중요 재화들은 다수 교환이 가능합니다. 



이벤트 메인 화면에서 미션 창에 진입하시면 노말, 하드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할때마다 장난감 송신탑이 300개씩 보상으로 제공되며 노말 10개 스테이지, 하드 10개 스테이지를 모두 클리어할 경우 총 8,000개의 장난감 송신탑을 미션 보상으로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대로 No Caller ID는 반복 스테이지가 있기 때문에 매일 진행해야하는 일일 컨텐츠에 가깝습니다.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승리의 여신 니케 | 노 콜러 아이디 공략 | No Caller ID 가이드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