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2022 스팀겨울할인 | 액션 군사 시뮬레이션 슈팅 | 아르마 3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26. 11:27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2022 스팀겨울할인 | 액션 군사 시뮬레이션 슈팅 | 아르마 3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스팀게임추천 아르마 3 개요

2022 스팀 겨울할인을 맞아 파격적인 할인이 시작된 아르마3 개요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거대한 군사 샌드박스 속에서 진정한 전투를 경험하세요. Arma 3는 다양한 싱글플레이어와 멀티플레이어 콘텐츠, 20여 개의 차량, 40여 개의 무기, 무한한 콘텐츠 창작의 기회를 제공하는 PC 최고의 군사 게임입니다. 실감나고, 다채롭고, 광활한 환경의 Arma 3가 당신을 진짜 전쟁의 한복판으로 초대합니다.

 

 

 

 

스팀게임추천 아르마 3 정보

스팀게임추천 아르마 3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르마 3의 출시일은 2013년 9월 12일입니다.

 

 

아르마 3는 모든 평가에서 매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아르마 3는 아쉽게도 스팀덱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스팀게임추천 아르마 3 가격

아르마 3는 현재 -75% 파격적인 2022 스팀 겨울할인 세일을 통해 9,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스팀게임추천 아르마 3 한국어 지원 여부

스팀게임추천 아르마 3 한국어 지원 여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르마 3는 한국어 한글이 지원됩니다.

 

아르마 3의 한글은 한국어 인터페이스, 자막이 지원됩니다.

 

 

 

 

스팀게임추천 아르마 3 게임 특징

스팀게임추천 아르마 3 게임 특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알티스와 스트라티스

290km² 면적의 섬세하고 자유도 높은 지중해 섬 지형에서 적을 섬멸하세요. 방대한 도시부터 경사진 언덕까지 다양한 환경에서 전차로 평원 위를 먼지를 휘날리며 달리거나 울창한 숲 위로 수송 헬기를 비행하거나 산악지대에서 열세 속에서 전투를 수행하세요. 알티스와 스트라티스의 섬은 다양한 전투 상황을 제공하는 역동적인 공간이 될 것입니다.

 

 

 

무기와 차량

도보로 이동하거나, 장갑차를 운전하거나, 헬리콥터와 전투기로 하늘을 비행하세요. 20여 종의 차량, 40여 종의 무기, 단거리 및 장거리 부착물을 장착하여 직접 개조 가능한 장비 세트, 다양한 종류의 장비 등을 활용하여 육해공에서 협동 공격을 진행하세요. 방대한 무기와 장비를 제공하는 Arma 3는 당신을 끝없는 전술의 세계로 안내할 것입니다.

 

 

 

싱글플레이어

지중해의 일촉즉발의 상황 속으로 내던져진 병사, 벤 케리의 이야기를 따라 생존, 적응, 승리의 요소로 진행되는 캠페인 에피소드를 플레이하세요. 주요 쇼케이스 시나리오를 완료하면서 Arma 3의 다양한 게임 플레이 속에 빠져 보세요. 치열한 경쟁이 벌어지는 사격훈련을 통해 자신의 사격 및 이동 능력을 키우고, 싱글플레이어와 멀티플레이어 튜토리얼과 가상 현실 전용 훈련 환경을 선보이는 Arma 3 신병 훈련소에 입소해서 훈련을 끝까지 수료하세요.

 

 

 

멀티플레이어

Arma 3의 거대한 군사 샌드박스 전투를 온라인 상에서도 경험하세요. 공식 방어 및 점령 멀티플레이어 시나리오 속에서 분대를 결성하여 적을 상대하세요. 아니면 Arma 3 커뮤니티가 제작한 여러 인기 비공식 게임 모드 중에서 하나를 골라 전투를 시작하세요. 게임 마스터가 실시간으로 다른 플레이어의 전장에 영향을 줄 수 있는 Arma 3 Zeus에서 새로운 형태의 멀티플레이어를 경험하세요.

 

 

 

콘텐츠 제작

Arma 3의 직관적인 시나리오 에디터와 강력한 모딩 도구를 활용해서 자신만의 경험을 만들어 보세요. 커스텀 무기와 차량, 치열한 싱글플레이어 시나리오, 완전히 새로운 멀티플레이어 게임 모드까지, 플레이어들이 직접 제작한 콘텐츠로 가득한 플랫폼에서 게임을 즐겨 보세요. 단 한 번의 클릭으로 플레이어가 제작한 콘텐츠를 설치할 수 있는 Arma 3 Steam 창작마당에서 콘텐츠를 공유하고 발견하세요.

 

 

 

개선된 엔진

새로운 애니메이션이 적용된 전장을 누비고, 업그레이드된 사운드 엔진, 새로운 래그돌 시뮬레이션, PhysX™ 지원 차량을 통해 전투의 파괴적인 힘을 체험하세요. 게임 판도를 뒤집는 혁신으로 더욱 강력해지고 모드 적용 또한 자유로워진 Real Virtuality™ 4 엔진은 더욱 놀라워진 그래픽, 폭 넓은 시뮬레이션 게임 플레이, 방대한 샌드박스 지형을 바탕으로 Arma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습니다.

 

 

스팀게임추천 아르마 3 시스템 요구 사항

스팀게임추천 아르마 3 시스템 요구 사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소사양

OS:Windows 7 SP1 (64bit)
프로세서:Intel Dual-Core 2.4 GHz 또는 AMD Dual-Core Athlon 2.5 GHz
메모리:4 GB RAM
그래픽:NVIDIA GeForce 9800GT / AMD Radeon HD 5670 / Intel HD Graphics 4000 with 512 MB VRAM
DirectX®:10
하드 드라이브:45 GB의 여유 공간
사운드:DirectX®-호환

 

 

권장사양

OS:Windows 7 / 8 / 10 64bit
프로세서:Intel Core i5-4460 또는 AMD FX 4300 이상
메모리:8 GB RAM
그래픽:NVIDIA GeForce GTX 660 또는 AMD Radeon HD 7800 with 2 GB VRAM 이상
DirectX®:11
하드 드라이브:70 GB의 여유 공간 (SSD/Hybrid HDD/SSHD 저장 장치)
사운드:DirectX®-호환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2022 스팀겨울할인 | 액션 군사 시뮬레이션 슈팅 | 아르마 3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