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스팀게임 씨프 도둑 시뮬레이터 - 도둑이 이런 일까지 합니다

MolPoi 2023. 4. 7. 10:53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스팀게임 씨프 도둑 시뮬레이터 - 도둑이 이런 일까지 합니다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스팀게임 씨프 도둑 시뮬레이터 - 도둑이 이런 일까지 합니다

 

최고의 도둑이 되세요. 정보를 수집하고, 물건을 훔치고, 하이테크 장비를 사기 위해 팔으세요. 진짜 도둑이 하는 모든 일을 하세요.

 

 


도둑 시뮬레이터
진짜 도둑이 되세요. 무료 로밍 샌드박스 지역에서 훔치세요. 목표물을 관찰하고 절도에 도움이 될 정보를 수집하세요. 도전하고 최고의 보안 주택을 강탈하세요. 하이테크 도난 장비를 구입하고 새로운 도둑 트릭을 배웁니다. 행인에게 훔친 물건을 파세요. 진짜 도둑이 하는 짓은 뭐든지 해봅시다!



훌륭한 도둑은 항상 목표물을 관찰합니다. 안에 무엇이 있죠? 거기 누가 살고 있나요? 목표일 일정은 어떻게 되나요? 집이 비어 있고 시끄러운 이웃이 있는지 알아보세요. 최상의 계획을 준비하기 위해 가능한 많은 접근 방식 중에서 선택하세요. '도둑 시뮬레이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많은 최신 장치는 대상과 이웃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는 데 유용할 수 있습니다.


빠를수록 좋습니다. 가능한 한 짧은 시간에 최대한 많은 귀중품을 찾아 훔치세요. 무한 배낭은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때가 되면 냉혈을 유지해야 합니다. 모든 집에서 정말 속도를 늦출 수있는 쓸모없는 물건을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위해 상당한 돈을 쓸 수 있을지 확신이 서지 않는다면, 아마도 좋은 생각은 그것을 남겨두고 값비싼 물건을 위한 공간을 절약하는 것입니다. 가치 없는 물건으로 배낭을 채우면 다른 물건을 위한 공간을 만들기 위해 물건을 버리는 데 시간을 낭비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경찰의 주의를 끌 수 있는 일이 있으니 조심하세요!

 



실제 경험이 풍부한 도둑은 귀중품을 즉시 찾을 가능성이 가장 높은 장소를 찾아낼 수 있습니다. 밤에 손전등을 사용하여 눈에 보이는 모든 귀중품과 귀중품이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장소를 강조하세요.

 

 



도난 차량을 분해하고 인터넷에서 부품을 판매합니다. 휴대폰과 태블릿을 전당포에 판매하기 전에 보안을 제거하여 준비하세요.

 

 



유용한 아이템이 있는지 둘러보세요. 자물쇠를 따거나 해킹하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창문 근처에서 키를 누르거나 쓰레기통에 영수증을 구입하세요. 이 모든 것들이 야심 찬 도둑의 삶을 훨씬 더 쉽게 만들고 강도를 반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물론 대부분은 쓸모없는 쓰레기일 뿐... 아니면 아닐 수도?

 

 



조심하세요! 어떤 집에서는 예상치 못한 손님을 만날 수 있습니다. 그들이 행동에서 당신을 잡으면 경찰을 부를 것입니다. 이 경우 그들이 당신을 찾지 않을 때까지 숨고 기다리거나 항상 전리품을 버리고 가능한 한 빨리 도망칠 수 있습니다.

 

 

 

 

 

 

현재 스팀에서 매우 호평받고 있는 그 게임 도둑 시뮬레이터입니다.

 

 

 

 

 

-85% 할인 행사를 통해 3,220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한글화가 완료되어 더 편리하게 게임을 진행하실 수 있겠습니다.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스팀게임 씨프 도둑 시뮬레이터 - 도둑이 이런 일까지 합니다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