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파스파투 2: 방황하는 예술가 - 모여봐요 예술의숲 스팀 매우 긍정적 게임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4. 6. 17:41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파스파투 2: 방황하는 예술가 - 모여봐요 예술의숲 스팀 매우 긍정적 게임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파스파투 2: 방황하는 예술가 - 모여봐요 예술의숲 스팀 매우 긍정적 게임

 

 

 

힘든 예술가로서의 모험을 떠나보세요. 까탈스런 비평가들에게 작품을 그리고 팔아 잃었던 예술가로서의 커리어를 되찾으세요. 예술에 굶주린 사랑스러운 마을인 페닉스를 탐험하고 진정한 예술가로서의 모습을 보여주세요!

 


편리한 폴더블 이젤을 이용해 끊임없이 예술작품을 만들어 파세요. 사랑스러운 인형 마을을 탐험하고, 마을 사람들과 알아가며 이들의 고충을 해결해주세요. 스티브의 레스토랑 새 광고지와 같은 마을 사람들의 의뢰를 받아보세요! 아니면 옛날처럼 스튜디오를 하나 사서, 집에서만 그려보는 건 어떤가요?




힘들게 번 돈으로 미술 용품 상점에서 물건을 사세요. 새로운 도구를 사면 기분이 좋아질지도 모르잖아요? 들여놓은 크레용이 꽤나 멋져보이네요! 아니면 하트 모양의 캔버스는 어떤가요? 눈에 띄는 예술가가 되려면 온갖 것들을 다 해봐야 하는 법이죠! 페닉스의 사람들도 여러분에게 줄 멋진 물건들을 가지고 있을 겁니다. 물론 도와줘야 주겠지만요.




여러분의 미술 커리어를 부활시켜 예술에 굶주린 페닉스에 있는 거장들의 미술관으로 향해보세요! 여러분은 파스파투트, 한때 명망있었지만 신비롭게 사라진 이후 빛을 잃은 예술가입니다. 하지만 집주인이 여러분을 쫓아냈으니, 붓을 들고 세계에 여러분의 진짜 재능을 보여줄 때입니다.




쉬운 포인트 & 클릭 게임플레이, 여유롭게 세계를 탐험하며 상호작용 해보세요.
말 그대로 자신만의 그림을 그리고, 더 멋진 도구를 해금해보세요.

 


여러분의 작품을 거리에서, 스튜디오에서 판매해보세요.
페닉스의 마을 사람들을 위해 의뢰를 받아보세요!

 

 

 

 

스팀 평가는 매우 긍정적으로 꽤 많이 좋은 편입니다.

 

 

 

 

동물의 숲 화가 버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한국어 지원 되구요. 굿굿

 

 

 

현재 -20% 할인을 통해 21,600원에 구매하실 수 있답니다.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파스파투 2: 방황하는 예술가 - 모여봐요 예술의숲 스팀 매우 긍정적 게임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