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더 크러스트 - 거대한 달 식민지 회사의 CEO가 되어보자

MolPoi 2023. 5. 25. 10:37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더 크러스트 - 거대한 달 식민지 회사의 CEO가 되어보자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더 크러스트 - 거대한 달 식민지 회사의 CEO가 되어보자

거대한 달 식민지 회사의 CEO가 되는 게임인 더 크러스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풍부한 설정과 드라마틱한 스크립트뿐만 아니라 서바이벌 요소도 즐길 수 있는 대규모 경제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더 크러스트에서 여러분은 달에 식민지를 건설해야 하고 심층 우주 탐사의 토대를 마련해야 합니다! 귀중한 자원을 채굴하고, 생산을 자동화하고, 과학 탐사대를 이끌고 달 표면을 탐험하세요. 일단 지구에서 400,000km 떨어진 곳으로 간다면, 우주가 얼마나 광활한지, 그리고 인류가 아직 밝혀내지 못한 비밀이 얼마나 많은지 알게 될 것입니다. 어려운 결정을 내려야 할 것입니다. 모든 인류의 미래가 여러분의 결정에 달려 있으니까요..

 

자동화

광범위한 컨베이어 네트워크, 혁신적인 달 운송수단, 최고의 달 탐험 팀을 활용해 귀중한 자원을 채굴하고 자동화된 생산 라인을 설계하세요.

 

세계 시장과 거래하고 영향을 미치세요.

지구의 기업과 국가로부터 주문을 받으세요. 장기 이익을 위해 수요에 따른 투기를 하여 희소성을 만들거나, 인류를 다행성 종으로 만들어줄 야심찬 초대형 프로젝트에 잉여 자본을 투자하세요.

히어로 팀을 구성하세요

사람이 모든 것을 결정합니다. 사람들의 감정, 필요, 생각, 고통, 질병을 관리하세요. 최고의 팀을 구성하고 그들의 독특한 스킬과 특성을 활용하여 가장 효율적인 생산 및 연구 과정을 구축하세요. 운송 팀을 구성하고 과학 및 구조 탐험대를 갖춘 후 원거리 현장, 파괴된 기반 시설, 지질학적 유물로 파견하세요.

 

 

우주의 지질학자가 되어보세요

천연 광물 퇴적물을 찾기 위한 표면 스캔에는 몇 시간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약간의 행운과 팀의 높은 지질학자 스킬은 추출기와 공장을 몇 달 동안이나 바쁘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추가 공정을 위해 기지의 컨베이어 벨트에 바로 포화 표토를 전달하는 효율적인 달 물류 운송 경로를 구축하세요. 하지만 경쟁하는 걸 잊지는 마세요. 시간이 가장 중요합니다.

 

지구의 경제와 정치에 영향을 미쳐보세요

지구를 구하고 인류의 신세계 탐험을 돕겠다는 가장 중요한 목표를 잊지 마세요. 여러분의 거의 모든 결정은 어떤 식으로든 지정학적, 경제적, 환경적 상황에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파벌 싸움, 기업, 국가 사이에서 균형을 유지하거나 한쪽 편을 선택하세요.

 

연구에 대한 개별 접근

다단계 기술 트리를 통해 기지의 개발 우선순위를 적절하게 지정할 수 있습니다. 생산 효율성 극대화 또는 식민지 주민의 편안함과 안전. 이 중 무엇을 선택하겠습니까? 생존과 개발 사이에서 균형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

달을 탐험하며 미스터리를 풀어보세요

운송 팀을 구성하고 과학 및 구조 탐험대를 조직해 원거리 물체, 버려진 건물, 독특한 지질 형성으로 파견하세요. 달은 그늘진 면을 우리에게 절대 드러내지않죠. 만약 원치 않는 시선으로부터 도망가고 싶은 어떤 이가 있다면 달은 몸을 숨기기에 최적의 장소일 것입니다.

 

 

 

진공상태, 우주 심층의 어둠, 쥐 죽은 듯한 적막에 둘러싸인 거대하고 음울한 영구 동토층 암석에서는 가장 강한 자만이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별을 향한 인류의 첫걸음이라는 책임감을 어깨에 짊어질 준비가 되었나요? 우주 식민지 산업의 선구자가 되세요. 여러분의 회사를 지배기업으로 만들고 인류를 다행성 종으로 만드는 데 공헌하세요.

 

 

 

 

 

출시 예정일은 2023년으로 아직 정확히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한국어가 지원된다는 좋은 소식이네요! ㅎㅎ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___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