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홈시크 Homeseek - 물이 새로운 금이 된 황무지 디스토피아에서 살아남아라

MolPoi 2023. 5. 25. 10:53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홈시크 Homeseek - 물이 새로운 금이 된 황무지 디스토피아에서 살아남아라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홈시크 Homeseek - 물이 새로운 금이 된 황무지 디스토피아에서 살아남아라

Homeseek는 다음 세기 초 자원이 부족한 디스토피아적인 지구를 배경으로 한 포스트 아포칼립스 생존 전략 게임입니다. 물이 새로운 금이 되어버린 말라버린 황무지에서는 매 선택에 목숨이 달려 있습니다. 여러분의 선택에 따라 계속 살아남을 수 있을지도 모르죠.


인구 과잉, 환경 착취, 심각한 자연 경시는 식수의 고갈을 초래했고 우리가 알고 있는 문명의 붕괴로 이어졌습니다. 생존자를 재건할 수 있는 곳으로 이끄는 일은 여러분에게 달려 있지만 쉽진 않을 것입니다. 물이 새로운 금이 되어버린 말라버린 황무지에서는 매 선택에 목숨이 달려 있습니다. 여러분의 선택에 따라 계속 살아남을 수 있을지도 모르죠.





정착지를 확장하는 일은 이 지역의 부족한 자원의 생산에 맞춰 신중하게 이루어져야 합니다. 귀중한 자원 매장량과 관련된 건물의 위치는 정착지의 효율성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정착민이 가진 작은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지식과 기계를 발전시키세요. 신중하게 연구하고 가장 중요한 발전 성과를 선택해 정착민의 요구를 충족시키ㅛ세요. 그리고 지식을 버리지 말고 활용해 보세요.





탐험, 이벤트, 퀘스트를 통해 의미심장한 이야기를 밝혀내 보세요. 여러분은 선택하기 어려운 딜레마와 위험한 적들에 직면하게 되며 여러분의 선택의 결과에 따라 정착지의 생사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각 게임 내 선택은 생존을 위한 퀘스트에서 정착민에게 성공을 가져다주거나 실패를 안겨주는 결과로 이어집니다. 새로운 시나리오를 탐구해도 진행도는 유지되므로 장기적인 생존 경험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이 가혹하고 험난한 세계에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일을 하는 생존 시나리오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해보세요. 다른 플레이어의 건물을 파괴하고 자원을 훔치고 보복당하기 전에 그들을 굶주린 상태로 몰아넣으세요.

 

 

 

 

출시 예정일은 2023년 3분기에 예정된 게임입니다.

 

 

 

한국어 인터페이스가 지원된답니다.

 

 

 

데모 버전은 지금 바로 스팀에서 플레이 가능합니다.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홈시크 Homeseek - 물이 새로운 금이 된 황무지 디스토피아에서 살아남아라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