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솔티 하운즈 - 현대 오픈월드 도시에서 경호요원들과 연애하며 회사 경영하기

MolPoi 2023. 5. 25. 13:44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솔티 하운즈 - 현대 오픈월드 도시에서 경호요원들과 연애하며 회사 경영하기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솔티 하운즈 - 현대 오픈월드 도시에서 경호요원들과 연애하며 회사 경영하기

 

 

현대적인 오픈월드 도시에서 나만의 경호요원들과 연애를 하며 회사를 경영하는 도트 그래픽의 신감각 연애 시뮬레이션 RPG!

경호업체 솔티 하운즈의 경영자가 되어 멋진 경호요원들과 사귀세요.

솔티 하운즈는 플레이어가 자유롭게 자신만의 로맨스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연애 시뮬레이션 RPG입니다.

 

게임플레이

당신은 새로운 리더를 필요로 하는 경호업체 솔티 하운즈의 새로운 경영자입니다. 여유롭게 도시를 탐험하고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자기 계발에 투자하세요. 회사를 성공으로 이끌고 여러 멋진 남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세요. 그들과 함께 생동감 넘치는 오픈월드 도시에서 자신만의 로맨스를 그려나가세요.

 

공략 대상

각 공략 대상은 자신만의 일정과 취향에 따라 행동하며, 남모르는 비밀을 갖고 있을지 모릅니다. 마음에 드는 남자에게 말을 걸고, 계속해서 다가가며 선물을 주세요.

그들과 신뢰를 쌓고 연애 관계로 발전하면서 새로운 이벤트나 대화를 접할 수 있습니다.

 

 

음성 전화 통화 및 문자 메시지

달콤한 목소리로 걸려오는 남자들의 전화를 수집해보세요. 만약 충분히 친밀한 사이라면 그에게 직접 전화를 걸 수도 있습니다. 통화의 내용은 처음에는 캐주얼하지만 점점 더 친밀해질 것입니다. (성우 음성 지원)

또한 선택지를 통해 대화를 나눌 수 있는 문자 메시지도 받을 수 있습니다.

 

 

 

 

2023년 2분기에 출시 예정인 게임입니다.

 

 

 

한국어가 음성까지 풀로 지원되네요. 너무 좋습니다.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솔티 하운즈 - 현대 오픈월드 도시에서 경호요원들과 연애하며 회사 경영하기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