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프렌즈 vs 프렌즈 - 전투와 덱 구성이 결합된 정신없는 PvP 슈팅게임

MolPoi 2023. 5. 30. 10:36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프렌즈 vs 프렌즈 - 전투와 덱 구성이 결합된 정신없는 PvP 슈팅게임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프렌즈 vs 프렌즈 - 전투와 덱 구성이 결합된 정신없는 PvP 슈팅게임

전투와 덱 구성이 결합된 정신없는 온라인 PvP 슈팅 게임. 캐릭터를 선택하고, 카드를 사용하여 무장을 구성하고, 일생일대의 전투를 준비하세요!

 

빠른 페이스로 펼쳐지는 혼란스러운 전투를 1대1 또는 2대2로 플레이하세요! 플레이어 레벨을 올리고, 새 카드를 얻고, 기존 카드를 강화하고, 각기 고유한 지속 기술이 있는 다양한 친구들을 조금씩 알아 가세요. 제일 좋은 게 뭔지 아세요? 이 가격이면 부담 없이 친구들을 모두 초대해서 아무 죄책감 없이 박살 내 버릴 수 있다는 거죠.

 

친구 대 친구 : 1대1 또는 2대2 전투에서 상대 찾기로 전 세계 플레이어를 만나거나, 비공개 매치를 호스트하여 친구들과 대결해 보세요. 도움이 필요한가요? 친구들을 관전자로 초대하세요!

 

개성 있는 캐릭터 : 각기 고유한 능력으로 덱의 시너지를 향상시켜 주는 여러 스타일리시한 캐릭터 중에서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하세요.

 

 

저렴한 가격 + 뛰어난 품질 = 어떻게 한 거죠?! 직원들을 하나로 모으기 위해 우리는 비용을 평준화해서 누구나 게임에 참여하는 것이 당연한 선택지라고 느껴지게 했습니다.

 

 

 

게임을 할수록 더 멋있어져요. 매치에서의 승부와 시한 도전을 통해 레벨을 올리고 새로운 카드와 무기도 획득하세요.

 

 

덱 구성 : 무기, 함정, 저주 카드를 수집하고, 카드의 레벨을 올려 위력을 증가시키세요.

 

 

업데이트 및 시즌 콘텐츠 : 출시 후에도 새로운 고유 캐릭터와 카드, 맵 등이 추가되고, 본부 기지가 업그레이드될 예정입니다.

 

 

의상 놀이 : 스킨과 변형된 카드 디자인 등 멋진 꾸미기 아이템을 잠금 해제해서 실력을 뽐내세요!

 

 

 

연습, 연습, 또 연습 : 봇을 상대로 새로운 카드 콤보를 연습하고, 정말 필요한 순간을 위해 실력을 향상시키세요!

 

 

 

 

 

이 게임은 23년 5월 30일에 출시 예정이랍니다.

 

 

 

한국어가 지원되어 다행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프렌즈 vs 프렌즈 - 전투와 덱 구성이 결합된 정신없는 PvP 슈팅게임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