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브루펍 시뮬레이터 - 맥주 브랜드를 만들어 마을 최고의 술집으로 만들어보자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6. 5. 01:39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브루펍 시뮬레이터 - 맥주 브랜드를 만들어 마을 최고의 술집으로 만들어보자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브루펍 시뮬레이터 - 맥주 브랜드를 만들어 마을 최고의 술집으로 만들어보자

 

 

이제 남을 위해 일하지 말고 자신만의 바를 차리세요! 자신만의 맥주집에서 라거, 흑맥주, 인디아 페일 에일을 양조하고 고객에게 제공하세요. 가게를 꾸미고 자신만의 맥주 브랜드를 만들어 마을 최고의 술집으로 만들어보세요. 창의성과 수공업에 대한 열정이 중요한 안락한 시뮬레이터에서 이 모든 요소를 제공합니다.


양조장 개업
술집을 열고 자신이 직접 양조한 수제 맥주를 제공하고 싶었던 적이 있으셨나요? 지금 해보세요! 할아버지에게 물려받은 낡고 부진한 양조장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어 보세요. 양조장을 멋지게 꾸미고 바 공간에 고유의 느낌을 주며 자신만의 레시피를 개발하고 양조 절차를 최적화하며 고객에게 맥주를 제공해보세요.


가족 사업 운영
60년대에 할아버지께서 사업을 위해 작은 양조장을 여셨습니다. 할아버지의 수제 맥주는 동네 사람들 사이에서 빠르게 소문이 났고 가게는 대박이 났죠. 그 후 대기업이 들어섰습니다. 작은 양조장은 금세 잊혀졌고 할아버지께서는 수년간 근근이 버티며 사셨죠. 이 양조장의 예전 명성을 회복하는 것은 이제 당신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양조 기술 마스터
오래된 장비와 함께 양조장을 물려받았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장비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충분한 돈이 있다면요). 점점 다양한 종류의 수제 맥주를 양조할 최신 기술을 이용할 수 있답니다. 다양한 재료를 시험해 새로운 레시피와 더 많은 고급 장비를 잠금 해제하세요.



인기있는 맥주집 만들기!
술집을 디자인해서 멋진 가게를 만들어보세요. 새로운 고객을 끌어오고 재방문하게 할 그런 가게를요. 더욱 좋은 맥주를 제공해서 고객을 만족시키고 돈과 명성을 얻으세요. 현실적인 맥주 제조 기술을 마스터하고 맥주통을 가득 찬 상태로 유지하며 계속 성장하세요!


과연 유명해지실 수 있을까요?
특징:
꿈의 맥주를 양조하세요! 새 레시피 발견, 재료 구매, 더 많은 고급 장비 잠금 해제
새 가구 및 장식 잠금 해제, 술집 커스터마이징
명성 획득, 새 고객 유치, 재방문 고객 만족도 유지

 

 


현실적인 수제 맥주 양조 과정의 각 절차 마스터
맥주 따르기, 맥주통 교체, 재료 혼합, 병에 맥주 채우기 등 다양한 미니게임 플레이
사업 관리, 직원 고용, 술집 재고 최대 유지
일일 임무 수행 후 추가 금액 및 경험치 획득

 

 

 

 

 

 

이 게임의 출시 예정일은 2023년 6월 13일입니다.

 

 

 

 

한국어 인터페이스와 자막도 지원되니 더 좋네요!!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브루펍 시뮬레이터 - 맥주 브랜드를 만들어 마을 최고의 술집으로 만들어보자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