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더 랜처스 꿈의 목장 - 도시를 떠나 시골에서 새로운 모험을 시작해보자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6. 2. 10:41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더 랜처스 꿈의 목장 - 도시를 떠나 시골에서 새로운 모험을 시작해보자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더 랜처스 꿈의 목장 - 도시를 떠나 시골에서 새로운 모험을 시작해보자

당신은 마침내 도시의 스트레스 받는 삶을 떠나 시골에서 새로운 모험을 시작하게 됐네요. 당신의 용기, 적은 자본, 농부로서의 기술은 테스트 받을 것입니다. 이 새로운 시작의 도전에 대처하여 당신의 목장을 번창하게 할 수 있을까요?

 

꿈의 목장은 오픈 모래통 모드의 오픈 월드 전원생활 롤플레잉 게임입니다.

몇 년 동안 대도시에서 스트레스 많고 정신없는 생활을 한 후에, 당신은 마침내 모든 것을 잊어버리기로 하고 조용하고 자연과 가까운 시골에서 당신의 첫 땅을 사서 새로운 삶을 시작하기로 결심합니다. 하지만, 농장 관리인으로서의 당신의 기술은 당신의 목장을 번창하게 하고 마을 사람들의 존경과 존중을 얻기 위해 테스트를 받을 것입니다. 어쩌면 사랑도 찾고 가정도 꾸릴지도 모르지, 누가 알겠습니까?

 

 

 

 

당신의 목장을 만드세요.

동물을 기르고, 농작물을 재배하고, 자원을 재 확보하고, 새로운 땅을 사세요. 꿈의 목장을 만들 공간은 충분합니다.

 

 

당신의 목장을 개발하세요.

공예품, 기계, 그리고 당신의 기본 자원을 정교한 상품으로 바꾸고 마을 사람들을 끌어 모으고, 매일 주문을 채우거나, 다른 시장에서 팔아서 최대한의 이익을 얻으세요.

 

 

당신의 목장을 관리하세요.

목장의 자원 소비를 최적화하고, 수도, 전기 계약을 체결하거나, 우물, 풍력 터빈, 태양 전지판을 만들어 마을에 당신의 잉여를 판매하십시오.

 

 

온라인 협력

1~3명의 플레이어를 당신의 온라인 목장에 초대하세요! 당신의 친구들은 당신의 목장 개발, 목표 달성 또는 목장의 광활한 세계를 함께 탐험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옥션 마켓

당신은 온라인 옥션 시장을 통해 당신의 자원을 다른 플레이어들에게 팔아서 당신의 이익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옥션 시장은 게임 내부와 iOS 및 안드로이드의 동반 애플리케이션에서 직접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목장에서, 돈은 결코 쉴 새 없이 벌 수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무역 협회

무역 협회는 당신의 목장 기술을 테스트하고, 보상, 고가의 새로운 동물 품종, 새로운 씨앗, 그리고 새로운 게임 내 콘텐츠 등을 수집하기 위한 새롭고 흥미로운 도전을 제공합니다. 이 모든 것은 당신의 목장을 역사상 가장 크고 강력한 제국으로 만들기 위한 것입니다.

 

 

거대한 개방된 세계

도보, 말, 스쿠터, 픽업 트럭 또는 요트를 타고 지뢰, 야생 섬, 난파선, 위험한 괴물들이 많이 있는 거대한 개방된 세계를 탐험하십시오. 아주 희귀한 광물, 보석 등을 회수하여 도구를 만들고 개선하거나, 마을 박물관에 기증하거나, 옥션 시장에서 다른 플레이어에게 판매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기술을 향상시키세요.

모험에서 당신에게 도움이 될 다양한 기술로 당신의 캐릭터 기술을 향상시키세요.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농사, 목장 운영, 공예 / 건축, 전투 또는 사냥 / 어업 기술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꿈의 집을 지으세요.

바닷가, 대초원 한가운데, 혹은 산꼭대기에, 당신의 장식품을 고르고 당신의 이미지를 반영하고 친구들도 좋아할 만한 집을 만들기 위해 가구를 배치하세요.

 

 

 


 

 

2023년 3분기 출시 예정인 게임입니다.

 

 

 

한국어가 지원된다니 다행이네요.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더 랜처스 꿈의 목장 - 도시를 떠나 시골에서 새로운 모험을 시작해보자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