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뉴 사이클 - 산업 대도시로 정착지를 성장시키면서 문명을 건설해보자

MolPoi 2023. 6. 1. 10:46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뉴 사이클 - 산업 대도시로 정착지를 성장시키면서 문명을 건설해보자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뉴 사이클 - 산업 대도시로 정착지를 성장시키면서 문명을 건설해보자

외로운 은신처에서 산업 대도시로 집을 성장시키면서 묵시적인 태양 플레어의 혼돈 속에서 새로운 문명을 건설하세요. 생명 자체를 보존해야 하는 부담을 짊어지고 사람들이 "생존을 넘어선 미래" 라는 목표를 실현하도록 돕습니다. 뉴사이클의 세계를 이끌어갑니다.

 

구세계가 무너지자 인류는 혼돈에 빠졌습니다. 태양 플레어는 인류 문명의 모든 제도를 파괴했고, 사람들은 생존을 위한 집단적 열광 속에서 스스로를 지키게 했습니다.

당신의 그룹은 그런 세상, 바로 그 분위기가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절박한 부족주의의 세상에서 자랐습니다. 이제 당신은 살아있는 존재의 연속성을 보장하면서 인류의 목적과 통일성을 회복하고자 합니다.

Core Engage의 첫 번째 프로젝트이지만 뉴 사이클은 내러티브 및 기계적으로 모든 초석을 개선하고 반복하여 식민지 생존 장르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고자 합니다.

방대한 리소스 웹 관리

지구의 선물은 집단 생존에 필수적입니다. 채집, 채광 또는 무역을 통해 사람들의 필요를 확인하고 신세계가 제시하는 모든 도전에 맞설 수 있는 자원 순환을 구축하십시오.

 

무관심한 세상을 만나다

우리의 디자인과 결정에 관계없이 자연은 계속됩니다. 신대륙의 침식된 분위기는 극도로 변덕스러운 계절 주기와 정착지에 예상치 못한 도전을 가져올 수 있는 파괴적인 사건을 나타냅니다.

 

당신의 사람들을 이끌어라

사람들은 당신의 헌신적인 추종자일 뿐 아니라 주요 자원이기도 합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방법으로 그들을 지원하고, 그들의 사기, 효율성, 인력 규모를 관리하되, 그들이 불만에 빠지거나 가문의 족장으로서 당신의 권력을 탐내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정착지 조각

보도에서 공장에 이르기까지 뉴 사이클의 자리는 캔버스입니다. 정착지를 그리드로 나누거나 자유롭게 건설하세요. 리더로서의 능력에 걸맞은 장엄한 도시를 만드세요.

 

인류를 앞으로

구세계뿐만 아니라 신세계에서도 지식은 힘이고 단결은 힘입니다. 중요한 잊혀진 기술을 개발하고 통일된 사회적 규칙을 제정하여 장애물을 극복하십시오. 이러한 발전 중 일부는 지구 전체에 생명을 전파하는 데 필수적일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2023년 2분기에 출시 예정인 게임입니다.

 

 

 

한국어는 아쉽게도 지원되지 않네요.. ㅜㅜ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뉴 사이클 - 산업 대도시로 정착지를 성장시키면서 문명을 건설해보자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