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에스프레소 타이쿤 - 커피숍을 꾸미고 직원을 관리하고 고객을 돌보자!

MolPoi 2023. 5. 31. 13:15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에스프레소 타이쿤 - 커피숍을 꾸미고 직원을 관리하고 고객을 돌보자! 게임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에스프레소 타이쿤 - 커피숍을 꾸미고 직원을 관리하고 고객을 돌보자!

에스프레소 타이쿤 - 커피숍 시뮬레이터. 브랜드를 만들고, 커피숍을 꾸미고, 직원을 관리하고, 고객을 돌보세요. 3D 커피 편집기를 사용하여 커피 레시피를 만들고 소모품을 주문하고 평가 점수를 수집합니다. 전체 커피 사업을 구축하고 모든 미션을 완료하세요!

 

 

에스프레소 타이쿤은 어린 시절부터 기억하는 오래된 클래식 타이쿤 게임에 대한 완전히 새로운 접근 방식입니다. 고객이 맛있는 커피를 마시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꿈의 커피숍을 만드세요. 감정의 롤러코스터를 처리하고 성공적인 커피 비즈니스를 구축하십시오.

 

 

상상해보세요.. 당신이 이곳의 보스입니다! 진정한 카페 주인, 제국 건설자가 된 기분을 느끼고 다음을 포함하는 전체 전략을 짜보세요.

 

장식

직원 채용 및 관리

공급망 관리

 

 

예산 분석

커피숍 광고

가장 중요한 것 - 고객을 만족시키는 것

 

 

 

좋아하는 커피가 있죠? 고객도 마찬가지입니다. 시장 조사를 수행하여 선호 사항을 찾으십시오. 3D 커피 편집기를 사용하여 다양한 레시피를 만들어보세요. 매우 창의적인 방식으로 여러 재료를 결합할 수 있습니다.

 

 

커피숍을 시작하고 만들고 개발하세요. 예산을 확인하십시오. 투자할 자금이 충분합니까, 아니면 일부를 삭감해야 합니까? 새로운 커피 사업을 시작할 장소와 시기를 결정하십시오. 바리스타를 고용 (또는 해고) 하고, 마케팅 캠페인을 하고, 편안한 장소를 만들고, 평점을 모으세요. 모든 미션을 완료하세요!

 

당신은 롤러코스터, 피자 커넥션, 플래닛 코스터와 같은 게임의 열렬한 팬입니까? 우리는! 새로운 커피숍 시뮬레이터에 빠져보세요. 도시 최고의 카페를 만드세요. 새로운 커피숍 시뮬레이션 게임에서 스낵, 쿠키, 바리스타를 만들고, 맞춤화하고, 판매하고, 관리하세요. 커피 거물이 되어 방황하지 마십시오. 고객과 신뢰의 고리를 구축하고 경계를 넘어 세계 최고인 전체 제국을 만드십시오!


당신은 생각할 수 있습니다 - '느슨하게 또는 열심히 일'? 사업을 무너뜨리고 싶지 않다면 기술을 사용하고 열심히 노력하세요! 당신은 번창하는 커피숍을 보게 될 것이고 당신은 말할 것입니다 - '정말 만족스러운 전망!'. 2022년 최고의 시뮬레이션 게임 중 하나인 Espresso Tycoon에서 그렇게 하세요! 우리는 객관적이지 않을 수 있지만 실제로 그렇게 생각합니다!

 

 

 

 

 

게임은 6월 7일 출시 예정입니다.

 

 

 

 

한국어 자막과 인터페이스가 지원되네요!!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에스프레소 타이쿤 - 커피숍을 꾸미고 직원을 관리하고 고객을 돌보자!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