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파일 업! - 좁은 공간에 다양한 방법으로 건물을 위태롭게 지어올려라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5. 31. 11:00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파일 업! - 좁은 공간에 다양한 방법으로 건물을 위태롭게 지어올려라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파일 업! - 좁은 공간에 다양한 방법으로 건물을 위태롭게 지어올려라

`파일 업`은, 집을 짓고 국민들의 요구를 충족시키며 좁은 공간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위험한 건물들을 관리해야 하는 차분한 전략 게임입니다. 그런데 이 차분한 분위기에 휩쓸리면 안됩니다, 저희는 당신이 전에 한 일을 파괴할 수 있도록 이 아름다운 노래들을 듣게 합니다.

 


도시의 인구를 위험한 건물로 가능한 한 증가하게 만드는 것이 당신의 주목적입니다. 이런 이유로 시간이 지나면서 새로운 기술과 건물들의 잠금을 풀리고 이 새로운 건물을 이용하게 하기 위해 공장을 지우십시오. 모든 공장은 공장의 종류에 따라 건물을 공급합니다.


• 집 공장은 인구를 증가하기 위해 집을 공금하고 요구 공장은 집의 유구를 충족할 수 있는 건물을 공급합니다.
• 도시가 더 튼튼하게 만들고 싶으면 괜찮습니다. 지원 공장은 튼튼한 기반시설을 언제든지 공금하기 위해준비되었습니다.
• 분란을 일으키고 더 빠르게 발전하고 싶다면 당신에게 다양한 영향을 가지는 건물을 공금할 수 있는 어드밴티지 공장을 한 번 훑어볼 수 있습니다. 적절하게 정리된 어드밴티지 공장은 당신을 훨씬 앞서게 할 것입니다. 혹시라도 건물을 적절하게 정리 못하면, 으음… 국민들이 이미 죽음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그래도 그것에 의지하지 않으면 좋겠습니다.

 

 


• 마지막으로, 특정 임무를 완수하거나 특정 문턱을 넘으면 건물을 파괴하고 더 강력한 건물을 가져오는 것과 같은 게임의 규칙을 변용시킬 3개의 건물 중에 하나를 선택할 수 있을 것입니다! 효과를 높이기 위해 동일한 특수 건물을 최대 3회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 모든 건물들로 도시를 어떻게 발전시킬 것은 전적으로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다른 건문들과 다양한 조합을 해보고무작위로 지운 이 모든 건물들에 불구하고 당신에 성취에 대해 자랑하고 오랫동안 기다리던 특별한 건물을 딱 좋은 곳에 배치하고 당신의 실수를 은폐한 다음에 알르마나크에 보면서 건물에 대해 더 배우고 도시의 성장을 통제할 수 있는 창의적인 방법을 찾으십시오. 위험한 장소에 배치한 건물을 활성화하고 도시를 잃을 때까지… 네, 재미있습니다.




저희 팀은, 원치 않는 폭발 사슬, 폭발 그리고 상실에 대한 슬픔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그런데 더움을 받고 싶다면 언제든지 연락하십시오. 저희 직원들이 당신이 거울을 보고 편안히 있을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또한, 저희에게 줄 도움, 아이디어 또는 피드백이 있다면 언제든지 저희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저희가 최대한 빨리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그냥 농담하기 위해서도 연락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이 농담을 그것을 위해서 필요합니다…관찰.

 

6월 3일 출시 예정인 게임입니다.

 

 

 

한국어가 지원되니 참 좋네요.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파일 업! - 좁은 공간에 다양한 방법으로 건물을 위태롭게 지어올려라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