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디즈 둠드 아일스 - 바다에서 육지를 일으키고, 추종자를 위한 정착지를 건설하자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6. 1. 11:27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디즈 둠드 아일스 - 바다에서 육지를 일으키고, 추종자를 위한 정착지를 건설하자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디즈 둠드 아일스 - 바다에서 육지를 일으키고, 추종자를 위한 정착지를 건설하자

로그라이크 덱 빌딩 메카닉을 갖춘 이 서바이벌 도시 건설 게임에서 카드를 수확하여 바다에서 육지를 일으키고, 추종자를 위한 정착지를 건설하고, 침입자의 파도에 불을 지르세요. 고유한 카드, 플레이 스타일, 문명을 승리로 이끄는 능력을 가진 3명의 신 중에서 선택하세요!

 

 

로그라이크 덱 빌딩 매커니즘을 갖춘 이 생존 도시 건설 게임에서 신의 역할을 해보세요. 카드를 수확하여 바다에서 육지를 일으키고, 추종자들을 위한 정착지를 건설하고, 침략자들의 파도에 불을 뿜으세요. 고유한 카드, 플레이 스타일, 문명을 승리로 이끄는 능력을 가진 3명의 신 중에서 선택하세요! 얼리 액세스 기간 동안 더 많은 신, 카드, 적 등을 게임에 추가할 계획입니다.



바다에서 육지를 일으켜 추종자들을 위한 정착지를 건설하고 번영에 필요한 자원을 수집할 수 있는 수단을 제공하십시오. 점점 더 발전된 건물과 전략을 발견하면서 겸손한 시작에서 농장, 공장, 요새 등이 있는 거대한 섬 체인으로 확장하십시오.



카드를 수확하여 원하는 덱을 만드세요. 다음 수확 때까지 살아남을 수 있도록 덱의 카드를 관리하세요. 250개 이상의 카드로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찾아 어려움을 극복하세요.




이 운명의 섬에서 살아남을 수 있습니까? 침략자와 강력한 보스의 파도가 당신의 모든 노력을 취소하고 정착지를 잔해로 만들고 감히 방해하는 추종자를 분쇄하려고 시도함에 따라 점점 더 많은 도전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실패로부터 배우고 승리를 위한 전략을 완성하십시오.



각 신은 고유한 신의 힘과 함께 문명을 생존으로 이끄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카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침략자들에게 유성우를 내리거나 폭풍을 일으켜 그들을 바다에 가라앉히세요. 적에게 강력한 상태 효과를 쌓고 그들이 다시 침입하는 것에 대해 두 번 생각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앞서 해보기 시작부터 사용할 수 있는 기능:
플레이 스타일, 미학, 능력이 다른 3개의 문명과 신들 
250개 이상의 독특한 카드

 


20명 이상의 독특한 적과 10명의 보스 
15 상승 레벨 
30개 이상의 유물과 저주로 모든 런이 다르게 느껴집니다.
친구들과 최고 점수를 놓고 경쟁할 수 있는 친구 순위표

 

 

 


 

 

2023년 2분기 출시 예정인 게임입니다.

 

 

아쉽게도 한국어는 지원되지 않네요..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디즈 둠드 아일스 - 바다에서 육지를 일으키고, 추종자를 위한 정착지를 건설하자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