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다이렉트 컨택트 - 실제 전쟁, 1인칭 전술적 현실감 경험에 관한 게임 정보를 알려 드릴게요.
직접 계약은 실제 전쟁, 1인칭 전술적 현실감 경험에 관한 것입니다. 대부분의 무기는 오늘날 세계의 각 분류에 대해 동일한 사양을 가지므로 대부분의 현대 전투는 비대칭이 됩니다.
Direct Contact는 실제 전쟁의 본질을 구현하여 플레이어를 현대 전투의 중심에 몰입시키는 1인칭 전술적 사실주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여기에서 대부분의 무기는 해당 분류 내에서 실제 사양을 준수하여 역동적이고 비대칭적인 전장을 만듭니다.
이 팀 기반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전 세계의 특수 부대 부대의 일원으로 참여합니다. 적군은 교활하고 조직적이며,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측면 공격을 실행하여 목표물을 제거합니다. 이 게임의 초점은 치열한 근접전 전투 시나리오, 방의 기하학적 구조와 배치에 대한 세심한 고려, 다양한 입장 방법, 중장거리 교전의 전략적 복잡성 등 광범위한 군사 전술에 걸쳐 있습니다.
Direct Contact는 게임 세계에 실제 액션을 선사합니다. 총알이 벽이나 바닥과 같은 표면에 부딪히면 총알이 현실적으로 튕겨져 플레이어에게 진정한 위협이 될 수 있습니다. 게임의 모든 총알은 속도와 낙하의 실제 원칙을 준수하여 실탄의 역동성을 반영하는 진정성과 도전성을 추가합니다.
항공지원
Direct Contact에서 우리의 폭발은 포토리얼리즘에 접근할 정도로 정밀하게 제작되었습니다. Eurofighter, F18, A10 Warthog 및 Sukhoi Su-25와 같은 상징적인 항공기에서 공습을 소환할 수 있는 스릴 넘치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레이저 유도 탄약을 선택하거나 적들이 끊임없이 당신을 사냥하는 동안 위치를 찾아 공습을 요청하는 추가 도전에 나설 수 있습니다.
이 강력한 항공기가 미사일을 발사할 때 그 과정은 놀라울 정도로 생생합니다. 제트기의 미사일 베이 이젝터는 날개 미사일 베이에서 미사일을 효율적으로 방출하여 게임의 공중 전투 경험에 전반적인 진정성을 더해줍니다.
문을 깨다
Direct Contact의 게임 디자인은 문에 항상 쉽게 접근할 수 없는 적대적인 지역을 탐색하는 현실을 반영합니다. 문에 접근하거나 침입하기 전에 경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플레이어는 상황 인식을 유지하고 주변을 주의 깊게 살펴보고 엿보기 전술을 사용하여 안전하게 이동하고 기회에 맞춰 적과 교전해야 합니다.
우리의 문은 기능성을 위해 의도적으로 설계되어 플레이어가 필요에 따라 문을 뚫을 수 있습니다. 부분적으로 열린 문을 엿볼 수도 있고, 문을 활짝 열어 대담한 진입을 할 수도 있고, 강력한 발차기를 통해 접근 권한을 얻을 수도 있어 적과 효과적으로 교전할 수 있는 역동적인 옵션을 제공합니다.
매우 상세한 전장
넓은 지역에 걸쳐 펼쳐져 있는 매우 풍부하고 세밀한 전장에서 적을 물리치세요.
적과 상호작용하세요
Direct Contact는 게임 내 스타일을 기반으로 적 캐릭터의 행동을 평가하는 포괄적인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러한 적과 교전하여 압력을 가하고 전략적으로 포위할 수 있습니다. 이 상호작용은 공포 시스템을 유발하고, 이는 적의 행동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들의 반응과 행동은 그들이 경험하는 두려움에 따라 형성되며, 게임 내 성격과 의사 결정에 깊이와 사실성을 더해줍니다. 당신의 전술과 접근 방식은 적들이 게임 플레이 중에 어떻게 반응하고 적응하는지 결정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적을 체포하세요
적이 직접 접촉으로 항복하면 그들을 억류할 수 있습니다. 임의의 민간인에게 접근하여 이유 없이 그들을 구금할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민간인 캐릭터는 지능적으로 대응하도록 프로그램되어 있어 잘못 기소된 경우 자신의 결백을 입증할 수 있는 증거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수준의 세부 사항은 게임 플레이 경험을 그대로 유지하고 무고한 비전투원에 대한 부당한 행동을 방지합니다.
무기
물체의 경도는 직접 접촉 시 총알의 동작을 결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총알은 단단한 표면을 튕겨낼 수 있고, 부드러운 표면을 관통할 수 있으며, 심지어 다른 물질을 만나면 궤적을 바꿀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현실감은 캐릭터의 경험까지 확장되어 무기 취급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부상을 입을 경우 캐릭터의 성능이 저하되고 회복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공격을 받으면 즉시 되돌릴 수 없습니다. 대신 치유를 받고 다시 행동하려면 팀원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팀워크와 전략은 전장의 과제를 해결하는 데 가장 중요합니다.
목표
게임의 주요 목표는 몰입감 있고 강렬한 전술적 팀 기반 게임 경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사실적인 사운드부터 세심하게 제작된 무기 애니메이션까지, 우리의 목표는 가능한 최고의 정확도를 달성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실제와 같은 경험을 보장하기 위해 총알 물리학의 복잡성을 포함하여 세부 사항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입니다.
또한, 우리는 실제 베테랑들의 전술과 무기 음향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귀중한 통찰력을 구합니다. 이러한 노력은 무기를 다루는 방법부터 무기를 발사하는 본능적인 경험까지 게임의 모든 측면으로 확장되어 플레이어에게 진정성 있고 매력적인 게임플레이 경험을 제공합니다.
쿼티
Direct Contact는 현재 QWERTY 키보드에만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키를 다시 바인딩하거나 다른 키보드 레이아웃을 사용하고 싶다고 가정해 보세요. 이 경우 중요한 리바인딩을 위해 타사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탐색하거나 QWERTY 키보드 구입을 고려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Direct Contact는 현재 QWERTY 이외의 키보드에 대한 지원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지속적으로 게임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이러한 특정 측면은 가까운 시일 내에 변경되지 않을 수 있다는 점을 분명히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와 관련된 모든 업데이트는 공식적으로 발표될 예정입니다. 이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게임은 12월 13일 출시 예정입니다.
아쉽지만 한국어는 지원이 되지 않네요.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다이렉트 컨택트 - 실제 전쟁, 1인칭 전술적 현실감 경험에 관한 게임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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