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레스토랑 리노베이터 Restaurant Renovator - 망해가는 레스토랑을 리모델링해보자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12. 7. 15:28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레스토랑 리노베이터 Restaurant Renovator - 망해가는 레스토랑을 리모델링해보자 정보를 알려 드릴게요.

 

 

성공의 비법을 알고 실패한 레스토랑이 무릎을 꿇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레스토랑 리노베이터가 되어보세요!



도전에 굶주려? 주머니에 몇 달러로 시작하여 미식의 세계를 정복하십시오! 실패한 레스토랑이 무릎을 꿇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유명한 구루 레스토랑 리노베이터가 되어보세요.

주요 기능:
고 바나나!




새로운 공간을 만들어보세요! 벽을 허물고 바닥을 없애고 파괴하고 재건하고 다시 장식하여 꿈의 장소를 만들고 최고의 리뷰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행동과 결정이 최종 점수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들이 콩을 쏟게 놔두세요!



피클에 다른 레스토랑이 있습니까? 그들을 돕자! 지역 사람들에게 물어보고 그들의 요구 사항과 좋아하는 맛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이웃을 발견하면 성공을 위한 올바른 레시피를 준비하는 데 진정으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음) 파이처럼 쉬움



새로운 메뉴를 만드는 것은 꽤 어려울 수 있습니다. 창의적이고 상상력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꿈을 이루는 데 필요한 레시피와 도구도 얻어야 합니다. 이 도전에 맞서려면 터프한 쿠키가 되어야 합니다!
케이크도 먹고...


비즈니스에 투자하고 Renovator의 제국을 성장시키십시오. 모든 좋은 리뷰는 귀하의 명성에 영향을 미치고 귀하를 도시 최고의 레스토랑 혁신가가 되는 데 한 걸음 더 다가가게 할 것입니다!

 

 

 

 

 

 

 

이 게임은 2023년 출시 예정입니다.

 

 

 

한국어가 지원된다고 하네요!!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레스토랑 리노베이터 Restaurant Renovator - 망해가는 레스토랑을 리모델링해보자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