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레일로더 RAILROADER - 철도원이 되어 지역 여객 열차를 운행해보는 게임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12. 6. 14:36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레일로더 RAILROADER - 철도원이 되어 지역 여객 열차를 운행해보는 게임 정보를 알려 드릴게요.

 

 

귀하와 귀하의 동료 철도원은 철도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지역 사회의 생명선인 것처럼 철도의 생명선입니다. 산업현장에서 차량을 전환하세요. 지역 여객 열차를 운행하는 동안 사람들이 계속 움직이도록 하세요. Railroader에서 전환 시대 애팔래치아의 목적을 가지고 기차를 운행하세요!



빈티지 기관차의 고삐를 잡고 복잡한 작동을 익히며 과거 시대의 아름다움이 생생하게 살아나는 것을 목격하면서 전환 시대의 낭만을 경험해 보세요.


Railroader 는 전환기 애팔래치아를 배경으로 한 운영 중심의 철도 시뮬레이터입니다. 시대의 증기 기관차와 디젤 기관차, 철도 차량을 사용하면서 원하는 대로 철도를 관리하고 운영하세요.

 


플레이어 중심 세계에서 목적을 지닌 훈련
철도는 지역사회의 생명선입니다. 고객에게 화물차를 배달하고 강을 따라 구불구불한 강철 동맥을 따라 승객을 이동시키고 가파른 산길을 올라갑니다. 인터체인지 야드에서 자동차를 받게 되며, 기계 부품이 잔뜩 실려 있는 유개화차이든, 펄프재로 된 칸막이 평지이든 상관없이 자동차를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데려가는 것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강력한 기관차나 멋진 승용차 구입, 본선 확장, 철도 업그레이드 등, 배송된 모든 차량을 통해 목표에 더 가까워질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철도입니다!

 

 


경치 좋은 산악 철도
지상이나 운전실에서 남부 철도의 머피 지점(Murphy Branch)에서 영감을 받은 나무로 뒤덮인 산의 풍경은 밤낮으로 울려퍼지는 간선의 배경이 될 것입니다. 배에 올라 이 그림 같은 환경에서 수 마일이 지나가는 것을 지켜보세요.

 

 


혼자 또는 친구와 함께 달리세요
Railroader는 귀하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확장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귀하의 철도가 처리할 수 있는 수준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고객과의 계약을 수락하여 귀하의 철도 경험을 형성하십시오. 매일 졸린 혼합 열차를 달리고 싶습니까? 정식 업무와 조직화된 팀원이 있는 분주한 멀티플레이어 서버일까요? 우리도 마찬가지입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이 게임을 만든 이유입니다! AI 엔지니어는 운영의 공백을 메우는 데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AI 엔지니어란 무엇일까요?
AI 엔지니어는 야드 간 화물 목록을 실행할 수 있으며, 전환할 때 AI가 제어에 집중하는 동안 사용자는 동작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Railroader의 AI 엔지니어는 귀하가 동시에 여러 장소에 있을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습니다.

 


귀하의 철도를 효율성의 모델로 만드십시오
ABS 및 CTC 신호 시스템을 사용하면 철도를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Dispatcher로 플레이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도 제공됩니다! Railroader가 사랑스럽게 재현한 US&S 중앙 교통 통제 장비는 눈부신 램프 배열과 만족스러운 촉각 손잡이를 제공하여 메인라인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차임벨, 색상 및 문자
당신이 상상하는 대로 모양과 소리를 내는 능력이 없다면 그것은 당신의 철도가 아닐 것입니다. 텐더와 코치의 글자를 맞춤 설정하고, 페인트 색상을 선택하고, 마음껏 호루라기를 바꾸세요!

 

 

 

 

이 게임은 12월 8일 출시 예정입니다.

 

 

 

아쉽게도 한국어가 지원되지 않습니다.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레일로더 RAILROADER - 철도원이 되어 지역 여객 열차를 운행해보는 게임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