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다리미가 뜨거울 때 While the Iron's Hot - 작은 마을에서 전문 대장장이의 역할을 맡아보는 게임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12. 5. 14:16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다리미가 뜨거울 때 While the Iron's Hot - 작은 마을에서 전문 대장장이의 역할을 맡아보는 게임 정보를 알려 드릴게요.

 

 

이 땅 최고의 장인들이 사는 섬에서 대장간 마을을 재련하세요! 신비와 매력으로 가득한 교활한 모험을 위해 전문 대장장이의 역할을 맡아보세요. 엘리안(Ellian)의 땅을 탐험하고 망치, 모루, 재치만으로 어떤 어려움도 극복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해 보세요.



머나먼 땅 엘리안에는 전설적인 장인들이 자신들의 기술을 완성하기 위해 오랜 세월 동안 모였습니다. 이제 당신이 그들과 합류할 차례입니다.


미스터리, 재치, 매력이 어우러진 교활한 모험인 While the Iron's Hot에서 숙련공 대장장이가 되어 마스터가 되기 위한 여정을 떠나세요. 금속 작품을 제련하고, 제련하고, 결합하여 대장간 기술을 키우고 새롭고 멋진 아이템을 발견해 창조해 보세요. 자원, 보물, 퍼즐, 그리고 각자의 동기와 디자인을 가진 동료 장인들로 가득 찬 섬을 탐험해보세요. 오랫동안 버려진 엘리안 대장장이 마을의 폐허를 재건하여 예전의 영광을 복원하고 자신의 제작 능력을 키워 궁극적으로 진정한 대장장이가 되세요.

 

대장간 과정의 모든 단계를 단련하고 제련하고 조립하는 과정을 마스터하세요.
광석과 금속을 녹여 주괴로 만들고 유용한 부품으로 만드세요. 각 조각을 완벽하게 연마한 다음 창의성, 지식, 정교하게 연마된 관찰 기술을 사용하여 합금 예술 작품을 조립하세요.


Smith의 솔루션
장인의 땅에서는 거의 모든 과제에 대한 자신만의 열쇠를 만들 수 있습니다. 통로를 열려면 기계를 수리하세요. 난해한 환경 문제를 극복하세요. 교묘한 대장간 책략으로 섬에서 가장 강인한 성격을 지닌 사람들을 이겨내세요.


기발한 모험을 찾아보세요
엘리안의 땅은 카리스마 있고 기발한 캐릭터들이 살고 있는 밝고 약간 신비로운 세계입니다. 퍼즐과 자원이 있는 터널을 탐험하고, 제작이 모든 것을 연결하는 세계의 연결고리를 다시 만들기 위해 전투 없는 여정을 시작하세요.


섬의 비밀을 발견하세요
엘리안은 신비에 싸인 창의성의 땅입니다. 새로운 지역으로 모험을 떠나는 데 필요한 장비를 제작하세요. 숙련된 연금술사나 숙련된 조선공으로 가득한 마을을 만나세요. 하지만 조심하세요. 모든 사람이 당신이 Ellian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고 믿지는 않습니다.


전설적인 대장장이 마을을 재건하십시오
. 이전에 대장장이들의 안식처였던 스탈에 새로운 집을 건설하세요. 그러나 지금은 불가사의한 재난으로 인해 폐허가 되었습니다. 마을에 활력을 불어넣어 자신의 능력을 업그레이드하고, 엘리안의 장인들에게 당신이 대장장이가 될 자격이 있음을 증명하세요.

 

 

 

 

이 게임은 12월 6일 출시될 예정입니다.

 

 

 

 

아쉽게도 한국어가 지원되지 않네요!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다리미가 뜨거울 때 While the Iron's Hot - 작은 마을에서 전문 대장장이의 역할을 맡아보는 게임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