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슬레더스 썰매 - 눈이 많이 쌓인 오지에서 펼쳐지는 현실적인 물리 기반 스노모빌 시뮬레이터 게임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12. 4. 16:02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슬레더스 썰매 - 눈이 많이 쌓인 오지에서 펼쳐지는 현실적인 물리 기반 스노모빌 시뮬레이터 게임 정보를 알려 드릴게요.

 

썰매의 속도를 높이고 Sledders에서 신선한 가루에 빠져보세요! 눈이 많이 쌓인 오지에서 펼쳐지는 현실적인 물리 기반 스노모빌 시뮬레이터입니다. 온라인 멀티플레이어에서 친구들과 함께 달리고 경쟁하세요. 남들보다 먼저 정상에 도달할 수 있나요? 지금 Sledders에서 여러분의 썰매 기술을 뽐내보세요.



오픈 월드 오지에서 썰매를 질주하세요. Sledders는 현실적인 물리 기반 스노우모빌 시뮬레이터입니다. 넓고 탁 트인 지형을 조종하고, 수많은 눈을 뚫고, 산을 정복하고, 친구들보다 더 빨리 정상에 도달하세요!



편안히 앉아 휴식을 취하며 나무 사이를 질주하고 능선에서 던지는 썰매를 즐겨보세요. 한계는 오직 당신에 의해서만 설정됩니다. 따라서 당신이 무엇을 성취할 수 있는지 보여주세요!



이 게임은 탐험하고 플레이할 수 있는 큰 지도를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가파른 언덕, 산, 많은 나무, 그리고 여러분이 탈 수 있는 탁 트인 공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예, 많은 점프대와 물도 있습니다... )! 한 모퉁이에서 다른 모퉁이까지 운전하는 데는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그만큼 지도가 이미 크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미래가 어떻게 될지 누가 알겠습니까? 우리의 계획에는 더 크고, 더 좋고, 더 많은 지도가 포함됩니다(도랑꾼, 눈 횡단자, 사기꾼, 트레일 라이더 등을 듣습니다!).



Sledders의 눈은 최대한 실제처럼 느껴지므로 파우더 기술을 더욱 연마하거나 눈 속으로 계속해서 더 깊고 깊게 파고들게 됩니다! 오지에서 프리라이딩을 한다는 것은 눈이 많이 쌓여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눈 속에서 라이딩하는 것은 다른 지형에서와는 많이 다릅니다. 체중 이동, 스로틀 회전, 스키 카운터 스티어링 및 기타 다양한 새로운 기술을 통해 스티어링을 마스터해야 합니다. 오지에서 필요한 기술을 익히면 막을 수 없으며 어떤 힘도 당신을 꼼짝 못하게 만들 수 없습니다.



깊은 눈이 내리는 오지에서 실제 물리학을 적용한 프리라이드 스노모빌 시뮬레이터
친구들과 함께 멋진 프리라이딩 경험을 즐겨보세요.
온라인 멀티플레이어를 통해 같은 생각을 가진 썰매머리 커뮤니티와 함께 ​​전 세계를 여행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2023년 12월 5일 출시 예정입니다.

 

 

 

아쉽지만 한국어는 지원이 되지 않네요..!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슬레더스 썰매 - 눈이 많이 쌓인 오지에서 펼쳐지는 현실적인 물리 기반 스노모빌 시뮬레이터 게임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