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스바로그의 꿈 - 짐승과 신들과 싸우거나 그들과 동맹을 맺는 게임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12. 4. 15:29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스바로그의 꿈 - 짐승과 신들과 싸우거나 그들과 동맹을 맺는 게임 정보를 알려 드릴게요.

 

 

지하 세계의 영혼으로 깨어나세요. 당신이 누구인지 발견하고 미스터리로 가득 찬 끊임없이 변화하는 오픈 월드를 탐험해보세요. 짐승과 신들과 싸우거나 그들과 동맹을 맺으세요. 이 잊을 수 없는 모험에서 죽고 다시 태어나세요.




끊임없이 변화하는 세상
Svarog's Dream에서는 세상을 탐험하고 결정을 내릴 수 있는 절대적인 자유를 누리게 됩니다.
그러나 자유에는 결과가 따른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귀하의 행동은 좋든 나쁘든 주변 세계를 형성하게 될 것입니다.

 


세계 사이에서 잃어버린 영혼
당신은 잃어버린 영혼으로 시작하고, 당신을 받아들일 만큼 필사적인 인간 숙주에 거주하게 될 것입니다. 죽을 때마다 당신은 지하 세계를 다시 방문하고 독특한 배경과 재능을 가진 새로운 캐릭터를 통해 돌아올 것입니다.


신들의 게임에서의 폰
인간이 지구에서 전쟁을 벌이는 동안, 신들은 하늘에서 서로 싸우고 있습니다.
그들의 힘은 엄청납니다. 그러나 당신을 제외한 모든 사람은 운명의 실타래에 묶여 있습니다.
당신은 자유의지라는 귀중한 힘을 가지고 있으며, 그 때문에
신들은 당신을 중요한 존재로 여기며 당신이 자신의 편에 들도록 설득할 것입니다.


오래된 예언:
"첫 번째 신인 스바로그는 여섯 개의 세계를 창조하고 잠들었습니다.
그의 꿈에서 그는 일곱 번째 세계인 지구를 창조했습니다.
그가 깨어나면 지구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을 것입니다."

 

 


몰입형 게임플레이
Svarog's Dream에서는 100개 이상의 퀘스트, 100개 이상의 고유 능력, 500개 이상의 고유 아이템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먹고, 요리하고, 잠을 자고, 물약을 만들고, 장비를 업그레이드하고, 집을 구입하고, 대출을 받고, 심지어 채권추심업자나 헤드헌터를 피하는 것 등 많은 일을 해야 합니다.
우리는 당신 주변의 세상이 살아있음을 느끼고 당신의 결정에 반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왔습니다.

 

 

 

 

 

 

이 게임은 12월 4일에 출시 예정입니다.

 

 

 

한국어는 지원되지 않네요.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스바로그의 꿈 - 짐승과 신들과 싸우거나 그들과 동맹을 맺는 게임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