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그랑블루 판타지 버서스: 라이징 - 강화되고 개선된 속편으로 더 즐거운 게임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12. 1. 17:30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그랑블루 판타지 버서스: 라이징 - 강화되고 개선된 속편으로 더 즐거운 게임 정보를 알려 드릴게요.

 

 

 

Granblue Fantasy Versus: Rising에서 도전에 맞서세요! GBVS의 강화되고 개선된 속편은 그 어느 때보다 더 즐겁고 접근하기 쉽습니다. 단순화된 입력 옵션을 통해 초보자도 스릴 있고 전략적인 매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GBVS 시리즈의 최신작이 장르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렸습니다! 초보자와 베테랑 모두를 위한 최고의 격투 게임 경험에서 영광을 누려보세요.

 


파티다! Grand Bruise Legends에서 왕관을 차지하세요!
경기 중 휴식이 필요하신가요? 잠시 쉬면서 재미있는 명소로 가득한 독특한 섬 로비를 경험해 보세요. 완전히 새로운 파티 모드인 Grand Bruise Legends의 다양한 장애물 코스와 생존 게임에서 온라인으로 다른 플레이어와 정면으로 대결할 수도 있습니다!


(무료 버전에서는 아바타, 캐릭터 및 모드 사용이 제한됩니다.)

컨트롤이 아닌 전투에 집중하세요.
신규 사용자는 복잡한 컨트롤을 기억할 필요 없이 일대일 전투의 강렬함과 스릴을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 버튼 하나만 누르면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혹적인 스토리 캠페인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Granblue Fantasy의 광활한 하늘을 여행하며 장대한 모험에 푹 빠져 게임플레이의 기본을 익히세요. 액션 RPG에서 영감을 받은 이 경험에서 더 많은 퀘스트를 수행할수록 당신은 계속해서 더 강해질 것입니다.


모든 레벨에서 경험을 개인화하세요
다양한 캐릭터 색상, 무기 스킨, 로비 아바타, 심지어 당신을 응원하고 조언을 해줄 선택 가능한 파트너 캐릭터를 통해 자신을 표현하고 좋아하는 Granblue 캐릭터에 대한 사랑을 보여주세요!


Digital Figure Studio로 창의력을 발휘해 보세요.
유일한 한계는 상상력입니다. Granblue Fantasy Versus 시리즈의 고품질 3D 모델로 구성된 대규모 컬렉션을 사용하여 독창적인 디오라마를 만들어 보세요!

 

 

 

 

이 게임은 12월 14일 출시 예정입니다.

 

 

 

한국어가 지원된다고 하네요! 굿굿.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그랑블루 판타지 버서스: 라이징 - 강화되고 개선된 속편으로 더 즐거운 게임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